LOREAL
LOREAL
LOREAL
LOREAL

ABOUT GRAPHY

<그라피>는 대한민국 최고 헤어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2004년 9월호로 창간한 전문 헤어&뷰티 매거진입니다.

BRAND

'GRAPHY'는 '표현법' '채색기법' '화풍'이라는 뜻으로, 사람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법'을 대중에게 전달하려는 의지를 담은 헤어&뷰티 전문 매거진입니다.

graphy

CONCEPT

BEAUTY FOR ALL! 뷰티와 관련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제품과 정보로 구성, 높은 신뢰도를 자랑합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전문가들과 독자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대중적이고 실용적인 콘텐츠로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헤어 전문 매거진입니다.

TARGET

BEAUTY FOR ALL!
<GRAPHY>는 사람을 아름답게 하는 모든 이들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이를 독자로 합니다.

target

CIRCULATION INFORMATION

GRAPHY 발행부수는 2004년 9월 창간 이래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 현재 약 2만부에 이릅니다.

SPECIAL INFORMATION 1

- 로레알, 웰라, 시세이도, 아모스 등 프로페셔널 제품 브랜드 회사에서 직접 매입해 전국 살롱에 배포
-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준오헤어, 박준뷰티랩, 이철헤어커커, 이가자헤어비스 등 프랜차이즈 미용실을 비롯해 전국 살롱에 배포
- 전국 미용관련 대학교, 고등학교, 학원 등 교육 기관에 배포
- 업계 종사자 및 관계자들의 지침서로 정기구독률 지속 증가
- 서울 및 경기도 지역 30여 개 서점에서 판매

SPECIAL INFORMATION 2

헤어&뷰티 분야의 명실상부한 톱 클래스 매거진
서울 청담 일대 유명 살롱과 연계된 High-Quality Contents 제작 능력.
차별화된 포지션과 고퀄리티로 특유의 아이덴티티 획득.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와의 콘텐츠 제휴
포털 다음(daum 카카오헤어샵 채널, 1boon) 등에 기사 및 화보 노출.
활성화된 자체 웹사이트(www.e-graphy.co.kr)와 SNS를 통한 온라인 활동

자체적으로 보유한 인프라 활용
정기 세미나, 미용 관련 학회, 콘테스트, 자선 활동, 공모전, 공연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통해 GRAPHY의 인지도를 높이고 제휴 업체의 훌륭한 마케팅 툴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