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PHOTOSHOOT

[에이컨셉] MAD FOR VOLUME

2016-11-30 오후 12:12:00

MAD FOR VOLUME

파멸의 제왕, 고혹적인 여인 그리고 괴짜스러운 악동의 모습까지. 그 어떠한 이미지도 표현 가능한 크레이지 볼륨업 헤어.

에디터 장혜민
헤어 서승예(에이컨셉 강남)
메이크업 박미경(에이컨셉 청담)
모델 올가(Olga)
포토그래퍼 한용만
 

 
HAIR 다이렉트를 이용해볼륨감을 주고 톱 부분 모발의 볼륨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사이드를 붙이고 골드핀을 이용해 세련된 느낌을 부여했다. 톱 부분에 뿔을 연상시키는 모양을 잡아 중성적이면서도 강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MAKE-UP 과감한 라인의 블랙 섀도에 라인 끝을 그레이 컬러로 연결해 <블랙스완> 속 여주인공을 연상시킨다.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 피치 누드톤으로 립을 표현했다.
 

HAIR 크레이지한 느낌을 주기 위해 화이트 톤의 피스에 백콤을 넣어 부피감을 주었고 악동적인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양쪽에 피스를 달았다.
MAKE-UP 깨끗한 피부표현으로 블랙&화이트 아이라인을 강조하고 블랙 립 컬러로 다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표현했다.



HAIR 페이스 부분은 브레이드로 볼륨을 죽인 뒤 백 포인트 부분의 볼륨과 텍스처를 최대한 살려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MAKE-UP 전반적으로 브라운 톤으로 라인을 잡고 더욱 진한 브라운 계열로 음영을 주어 깊은 눈매를 강조했다. 누드 톤의 립 컬러로 눈매를 한층 강조하는 동시에 블랙 섀도로 눈썹과 라인을 연결해 서정적인 느낌을 부여했다.




HAIR 골덴 포인트 부분에 지지대를 만들고 씽을 핀으로 고정한 후 페트병을 반으로 잘라 지지대를 만들었다.전체적으로 백콤을 넣고 페트병 주변으로 모발을 모아주었으며 잔머리 역시 생동감을 부여했다.
MAKE-UP 블루 블랙 컬러로 눈매 전체를 가득 메우고 글로시한 느낌을 살렸으며 눈썹은 거칠게 표현해 눈두덩과 연결했다. 립은 피치 컬러로 혈색을 부여했다.



HAIR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백콤을 넣은 후 씽을 톱 부분에 넣어주고 최대한 부피감을 살리면서 핀으로 고정시켰다. 내추럴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잔머리 가닥을 남겨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MAKE-UP 붉은 계열의 섀도에 립 또한 레드 컬러로 연결했다. 강렬한 느낌보다 부드럽고 몽환적인 느낌을 살렸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