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FEATURE

빨리빨리

2018-01-31 오후 4:46:00

바쁜 아침 빠른 스타일링을 돕는 어벤저스 아이템.
 
에디터 최은혜
포토그래퍼 정푸르나


(왼쪽부터) 1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아르간 오일이 모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빠르게 건조시키고 부드러움, 윤기, 탄력을 강화하여 블로우 드라이 스타일링과 피니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2 구레이쓰이온코리아 레삐 아마존 스토리 리스타일링 케라 플레인 폼 페루 아마존 열대 우림 지역의 식물 성분으로 저분자 생케라틴 PPT 및 천연 보습 성분이 적절한 세팅 성분과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볼륨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며 모 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3 라본느 로레타 메이크업 왁스 2.5 빠르게 털어서 말리고 건조한 컬을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한 열펌은 웨이브를 유지해줄 수 있는 보조제가 필요하다. 컬을 탄력 있고 부드럽게 잡아줄 수 있는 컬 크림으로 모발을 털어서 말린 뒤 컬을 살릴 부분에 적정량 도포해주면 웨이브의 릿지를 유지할 수 있다.

4 와칸 프로테인 스프레이 볼륨 미스트 스타일링 기기와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볼륨 헤어를 연 출할 수 있다. 또 단백질 성분으로 이루어져 손상 모발도 케어한다.

5 ATS 스타일 뮤즈 컬 크림 컬, 드라이나 아이론을 사용해도 금방 풀리고 모발이 부스스한 경우 사용하면 컬을 더 힘 있고 탱글탱글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오래 유지하면서 윤기와 광택을 선사한다.

6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 비타시몽과 부활초 성분이 만나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열 활성화 트리트먼트 제품. 열이 닿 았을 때 유효 성분이 더욱 활성화되어 모발을 열로부터 보호해주고 2배 빠른 블로우 드라이 효과를 선사한다.

7 글램팜 GP103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콤팩트 사이즈의 미니 고데기.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 판이 모발의 손상을 줄이면서 빠른 스타일링을 돕는다.

8 웰라프로페셔널 아이미 드라이미 지성 두피의 경우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금세 유분이 올라온다. 게다가 볼륨도 사라지며 머리가 축 처진다. 이 제품은 방금 머리를 감은 듯 기름진 모발을 보송보송하게 하고 볼륨 스프레이 겸용이라 빠르고 쉽게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