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FEATURE

제1회 <그라피> 포토어워즈 시상식

2018-01-31 오후 7:19:00




헤어 전문 매거진 그라피(GRAPHY)가 헤어스타일 포토 어워즈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에 그라피는 지난 30일 서울 신사동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아카데미에서 포토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 
 
그라피 헤어스타일 포토어워즈는 참신한 디자인과 컬러를 표현한 헤어스타일 사진 응모 행사로, 응모 분야는 헤어로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부문과, 고객에게 제안하고 싶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살롱스타일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번 포토어워즈는 먼저 그라피상에 김지은, 진보미, 제롬, 밤비, 정보화, 김수아, 이현지 디자이너와 심사위원상(고용주, 김세호, 양리, 콴)에는 테요(르보헤어), 서리나(탄포포헤어), 모모(더민헤어), 정지훈(양리헤어), 김원우(살롱드다올), 임정일(파비엔에이치부산) 디자이너가 각각 수상했다. 또 본상에서는 살롱스타일 부문 서리나(탄포포헤어)의 ‘놀이’, 크리에이트브 부문 김수아 디자이너(더수아샵)의 ‘스칼렛마카우’가 수상했으며, 금상은 살롱 스타일 부문 테요(르보헤어)의 ‘fresh’, 크리에이트브 부문 정지훈(양리헤어)의 ‘포항지진’이 각각 수상했다. 
 
금상을 수상한 테요 디자이너는 “시상식에 와서 응모작들을 보는 순간 상을 받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다. 훌륭한 디자이너들과 함께 한국 미용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정지훈 디자이너는 “미용사는 예술가이기도 하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항상 사회의 주요 문제들과 헤어를 함께 담은 작품을 보여주고 싶다. 세월호라는 작품에 이어 이번 포항지진도 그러한 작품의 연장선상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패,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과 함께 상패,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부상과 상패가 전달됐다. 또한 구레이쓰이온 코리아, 로레알프로페셔널, 라본느 코스메틱, 와칸프로페셔널, 워맥스, 시세이도프로페셔널, 하야시월드와이드에서 제품을 협찬해 각 수상자와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왼쪽부터) 그라피상 김지은, 진보미, 제롬


(왼쪽부터) 그라피상 밤비, 정보화, 김수아, 이현지


심사위원상(리) 테요


심사위원상(김세호) 정지훈


심사위원상(양리) 김원우


심사위원상(콴) 모모


살롱스타일 부문 은상&심시위원상(하루) 서리나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그라피상 김수아


살롱스타일 부문 금상 테요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 정지훈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