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FEATURE

2018년도 극손상 모발고사 1

2018-02-02 오전 10:16:00

극손상 모발, 이대로 포기할 수 없다! 
 
에디터 최은혜   
포토그래퍼 정푸르나   
도움말 구레이쓰이온코리아   
일러스트 김상호 

Q 손상 모발은 세정력이 강한 샴푸를 사용하면 좋다?

손상된 모발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강한 세정력을 가진 샴푸보다 모발을 보호해주는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고, 화학성분보다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샴푸로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손상되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은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주어야 모발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 정전기를 방지하고, 부스스한 머리를 정리해줄 수 있다.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때는 모발의 손상 정도에 따라 매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용 트리트먼트와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주 1~2회 사용하는 집중 트리트먼트로 구분할 수 있다. 모발의 손상 정도에 따라 데일리 트리트먼트와 집중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① ATS 퍼스티지 카미시 올인원 마스크
천연 보습 인자가 모발과 두피에 작용해 자극받은 두피 를 진정시키고 모발에는 영양을 공급한다. 무실리콘 포뮬러로 자극이나 탈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② 케라스타즈 테라피스테 라인
모발의 구조를 지탱하는 필수 요소인 KAPs(케라틴을 연결하고 단단하게 이어주는 미세단백질)가 부활초 성분과 함께 모발 손상 회복에 도움을 준다.


③ 리빙프루프 리스토어 마스크 트리트먼트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20배 강화시켜주며 모발을 무겁거나 너무 기름지지 않도록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④ 모로칸오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
즉각적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코팅해 블로우 드라이 시 뜨거운 열과 마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빗질을 수월하게 해 손상 모발의 스타일링을 돕는다. 또 질감 개선 과 영양 공급으로 모발의 회복을 돕는다.


⑤ 라본느 메르윈 나노 CMC
모발 내부에 나노 사이즈화된 CMC(간충물질)를 채워 얇고 푸석거리는 극손상 모발을 부드럽게 한다. 특히 모발 깊숙이 침투해 내부를 꽉 채워주기 때문에 끝 정리가 되지 않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