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LOREAL
LOREAL

FEATURE

BRAND SPECIAL INGREDIENT

2018-02-07 오전 9:49:00

브랜드 고유의 성분과 테크놀로지로 무장한 2018 NEW 아이템.

에디터 장혜민
포토그래퍼 사재성
(위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라본느 머드마스타 샴푸&블랜드 오일
머드마스타는 2005년부터 에스테틱에만 사용되던 스파 개념을 헤어에 도입한 라본느 코스메틱의 진화된 헤드스파 브랜드. 주성분인 브라질 ‘핑크 클레이’는 가장 부드러운 천연 클레이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 등을 강력히 흡착해 딥 클렌징을 돕고 모발과 두피에 필요한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모근에 영양분을 원활히 공급한다. 또한 깊은 바다 속 해양 퇴적물은 씨-실트 성분이 모발 보습을 유지해주고 7가지 허브 추출물이 두피 진정, 디톡스 효과를 주어 과도한 스트레스로 경화된 두피의 긴장감을 풀어준다.

모로칸오일 씨크닝 로션
고기능성폴리머(Highperformancepolymers) 성분이 모발을 한올 한올 감싸 지지대를 만들어 모발을 팽창시키고 두꺼워지게 하여 볼륨을 풍성하게 해주는 헤어로션. 또한 퀴노아 단백질이 모발을 강화시켜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모발을 들어 올리거나 고정시키는 볼륨 제품과 달리 원래부터 숱이 풍성한 듯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끈적임 없이 윤기와 부드러움을 부여한다. 근본적인 모발 텍스처를 개선해 볼륨의 골격을 완성시키는 데 포커스를 둔 제품.

리빙프루프 풀 드라이 볼륨 블라스트
헤어 케어 제품 성분 중 가장 가볍고 큰 분자를 가지고 있는 리빙프루프의 특허 기술 ETAS(Expandable Textured Aero-Spheres 확장성을 가진 질감을 주는 공기 입자)는 크고 둥근 입자가 모발에 붙어서 가늘고 가라앉은 모발에 즉각적인 볼륨과
텍스처를 부여해준다. 드라이 없이도 간편하게 볼륨을 살릴 수 있는 스프레이 제품으로, 레진과 같은 딱딱한 성분이 아니기
때문에 재스타일링이 용이하다.

밀본 올디브 프렌치 라인
비눗방울의 표면과 같은 ‘샤봉 베일 처방’이라는 밀본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옅은 황녹색과 옅은 적자색을 사용해 검게 탁해지지 않으면서도 윤기 있고 가벼운 한색을 표현할 수 있는 염모제 라인. 프렌치 라인은 각 소재에 대응하여 적빛이 강한 모발에 적합한 프렌치 세피아 애쉬(fSA)와, 황빛이 강한 모발에 적합한 프렌치 모브 애쉬(fMA)의 베이식 톤 2가지 라인이 전체 12개 색상으로 구성된다.

구레이쓰이온 레삐 리메이킹 몬글리 펌제
몬글리 펌제에는 히알루론산 100배의 보습력을 갖춘 일명 ‘히아루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펌 시술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화작용을 가지고 있어 건강한펌 스타일을 완성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레삐가 개발한 이온화 수분 입자 시스템인 히아루닉 테크놀로지로 손상된 모발 결합 조직 강화, 열과 알칼리에 의한 모발 건조화 현상 등의 단백 변성을 방지해준다. 또한 사차인치, 브라질넛씨, 아사이야자, 이테야자 열매 등 페루 아마존열대 우림 지역의 다양한 식물성 추출 성분이 대량 함유되어 있어 영양과 보습 성분의 조화로운 배합으로 탄력있는 내추럴 웨이브를 완성해주며 이슬을 머금은 숲속의 피톤치드 같은 제품이라표현할 수 있다. Strong9S(매우 건강모), Normal6N(보통 손상모), BaseAcid 3A(극손상모) 3가지의 펌제로, 손상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있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