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FEATURE

따뜻한 봄과 찰떡궁합! 청량하고 은은한 향수 제품!

2018-04-10 오후 1:36:00

독한 향은 사절! 살롱 고객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은은하고 청량한 향수를 모았다.

에디터 장혜민
포토그래퍼 정푸르나

(*왼쪽부터 순서대로)
1. 반클리프 아펠 캘리포니아 레브리 태양이 내리쬐는 낭만적인 캘리포니아로의 여행을 떠올리며 만든 매력적인 플로럴 계열의 향.만다린과 네롤리의 감각적인 향으로 시작해 고급스러운 삼박 재스민, 마지막으로 바닐라와 비즈왁스 향으로 마무리된다. 45ml 12만원.

2. 랑방 모던 프린세스 오 센슈얼 그레이프프루츠와 피치의 상큼한 과일 향으로 시작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샌들우드와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모든 상황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가는 매력적인 현대의 여성을 표현했다. 60ml 8만원.

3 에르메스 오 드 메르베이 블루 해변에서 즐기는 바캉스의 추억에서 영감을 얻은 활기차고 따뜻한 우디와 미네랄 계열의 향. 별가루가 쏟아지는 청량한 블루 색 구슬 모양의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00ml 19만9천원

4 부쉐론 꼴렉시옹 튜베로즈 오렌지 블로섬의 섬세한 꽃잎들로 신선하고 깨끗함이 느껴지는 향. 이국적인 느낌의 일랑일랑과 마드라스에서 재배된 강렬한 튜베로즈 꽃이 어우러져 럭셔리하면서도 따뜻한 향취를 느낄 수 있다. 125ml 24만7천원.

5 지미추 로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뉴욕 여성의 순수한 에너지와 설렘을 표현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 새콤하고 스파클링한 히비스커스와 베르가모트 향으로 시작해 순수한 머스크와 관능적인 시더우드가 만나 감미로운 조화를 이룬다. 60ml 9만1천원.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