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FEATURE

Made by hairdresser ① 고정현 원장의 드라세나의 텐더피오니와 씨드그린 라인

2018-06-04 오전 9:20:00

수많은 제품을 써보고 수백, 수천 명의 고객을 경험한 헤어 디자이너가 만든 제품.

에디터 김미소 



고정현헤어
고정현 원장의 드라세나의 텐더피오니와 씨드그린 라인



제품을 개발한 이유 미용실에는 잦은 샴푸로 인해 손이 갈라지고 곪아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이 많다. 치료 방법은 샴푸를 자제하거나 샴푸의 유해 성분이 손에 닿지 않게 하는 것인데 미용실에 근무하면서 샴푸를 하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래서 1년에 3000번 넘게 샴푸를 하는 고정현헤어 식구들을 위해 누구나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을 개발했다. 즉, 드라세나는 우리를 보호하기 위한 개발한 제품이다.


 
특징 드라세나는 텐더피오니와 씨드그린, 두 가지 라인이 있다. 텐더피오니 라인은 무색소의 맑고 투명한 포뮬러가 모발과 두피의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 각종 유해 물질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샴푸 후 텐더피오니 마스크를 사용하면 손상모를 개선하고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씨드그린 라인은 자연에서 유래한 씨앗 추출물이 두피를 맑게 하며 영양을 공급해준다. 전 성분은 미국 환경단체인 EWG의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추천 텐더피오니는 모발 케어가 필요하고 예민한 두피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씨드그린은 두피 케어가 필요하고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