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FEATURE

Made by hairdresser ④ 이희 원장의 퀸즈골드 트리트먼트

2018-06-05 오전 9:39:00

수많은 제품을 써보고 수백, 수천 명의 고객을 경험한 헤어 디자이너가 만든 제품.

에디터 김미소 




이희헤어앤메이크업
이희 원장의 퀸즈골드 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한 이유 이희 원장의 고객인 이영애, 전도연, 공효진 등 톱 스타들은 살롱 케어를 받을 시간이 없을 정도로 매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다. 어느 날 한 연예인이 “원장님, 요즘 머릿결이 빗자루처럼 뻣뻣한데 케어 받을 시간은 없고 정말 걱정이에요”라며 이희 원장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그래? 그럼 내가 샴푸하고 바로 쓸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만들어줄게.”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이 퀸즈골드 트리트먼트이다.

특징 살롱 케어를 받은 것처럼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발의 10만 분의 1로 쪼갠 24K금이 오롯이 흡수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으로 밀착력이 높아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 24시간 모발의 볼륨이 지속되고 탄력, 광채, 갈라짐 등을 개선한다.


추천 잦은 열처리로 손상된 모발, 푸석하고 정전기가 잘 일어나는 모발, 얇고 끝이 상해서 잘 끊어지는 모발에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일과 육아로 여유가 없어 따로 헤어 케어를 받기 어려운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