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EAL
LOREAL

FEATURE

이제 땀 냄새 고민은 그만, 미용인들을 위한 여름 뷰티 아이템

2018-06-08 오후 5:31:00

고객과 밀착해 일하는 미용인들.
여름을 앞두고 땀 냄새가 신경 쓰인다면?

에디터 최은혜
포토그래퍼 신정인



1 SNP 가이 퍼퓸 미스트 은은한 향기의 퍼퓸 미스트로 담배, 땀 냄새 등 몸에 밴 각종 냄새를 덜어준다. 향수, 섬유탈취제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2 닐스야드 레머디스 데오드란트
주요 성분인 대나무 분말이 땀을 흡수하고 에센셜 오일이 자연의 향기를 더한다. 영국의 임상실험에서 24시간 지속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으로 신체에 독성을 남기는 알루미늄을 넣지 않았다. 

3 유리아쥬 데오도란트 두세르
불쾌한 냄새의 근원부터 잡아 24시간 보송보송하고 상쾌함을 유지한다. 민감한 보디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에 피부 진정 효과를 더했다.

4 더샘 애니 퍼퓸 데오스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향기롭게 땀 냄새를 케어하는 5 in 1 데오 스틱. ACH 성분, 모링가 오일, 호두 추출물 등이 땀 냄새와 찝찝함을 없애주고 레몬밤과 허브의 시원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

5 이솝 데오도란트
롤-온 징크 리시놀리트와 와사비 추출물 등이 지독한 체취의 원인인 코리네 세균의 번식을 억제한다. 베티버 루트, 코리앤더 시드, 파촐리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 블렌드의 우디 향을 띠는 흙내음이 체취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6 에이프릴스
킨 클리어 피치 데오 티슈 유분과 땀으로 인한 끈적임과 불쾌한 냄새를 지워주고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가꿔주는 데오드란트 티슈. 티슈를 사용하듯 유분과 땀으로 신경 쓰이는 부위에 가볍게 닦아내면 된다.
sharethis facebook blog pola

<그라피>의 모든 기사와 사진을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