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다이슨, 더욱 똑똑해져 돌아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출시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8.07.11 1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Dyson)이 편의성을 높인 전문가용 제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출시했다. 나날이 똑똑해지는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는 이번 신제품에 어떤 변화를 줬을까?


이번 출시된 제품은 기존보다 길어진 선의 길이로 작업장에서의 움직임을 보다 용이하게 했다. 노즐도 일반 소비자용에만 있던 스무딩 노즐이 추가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들에게 희소식을 알렸다.

하지만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용 제품 및 기존 제품과 차별되는 것은 필터 부분이다. 새로 탑재된 이중 필터는 드라이어 외부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키며, 바깥쪽 필터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분리 후 물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먼지나 불순물, 오염 물질로 인해 필터가 막히게 되면 본체에서 흰색 불이 깜빡이면서 필터가 세척되어야 할 시기임을 알려준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에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이 기술을 통해 모터에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로 증폭시켜 고압, 고속의 제트 기류를 형성하며, 20도로 기울어진 바람을 집중적으로 분사함으로써 세심하고 정교하게 모발을 건조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드라이어에 다이슨 모터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모터를 장착해, 무거운 전문가용 드라이어에 불편함을 느꼈던 미용인들의 고통을 덜어줬다. V9 모터는 제품의 헤드가 아닌 손잡이 부분에 위치되어 제품의 전체 무게가 균형 있게 분산되도록 설계됐다.

커다란 드라이어 소음으로 고통 받고 싶지 않다면 이번 제품을 주목해도 좋다. 이번 신제품은 소음 개선을 위해 V9 모터 중심에 위치한 임펠러의 설계를 개선했다. 다이슨은 모터 소음의 주파수가 인간의 가청 범위를 벗어나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일반 소비자용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블랙•니켈 색상 한정판을 출시한다. 매트한 블랙의 본체와 니켈의 세련된 조화로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본 한정판은 오는 11일부터 다이슨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