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선미, 웰라의 새로운 공식 뮤즈로 선정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8.07.20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선미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웰라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

웰라는 선미가 한국을 비롯한 동남아 7개국에서 웰라의 공식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지난12일 밝혔다.



선미는 웰라의 프리미엄 염모제 일루미나 컬러(ILLUMINA COLOR)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다. 2016년 국내에 론칭한 일루미나 컬러는 염색 시 발생하는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색상을 차원이 다른 광채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 많은 헤어드레서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선미는 “그동안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면서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 글로벌 브랜드 웰라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며, “웰라의 오랜 전통과 뛰어난 제품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뮤즈 선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웰라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선미가 보여주는 세련되고 프로다운 면모가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을 이끄는 웰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K-POP 아이콘으로 아시아 전역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선미와 함께 138년 전통을 자랑하는 웰라의 다양한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웰라의 새로운 뮤즈 선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아트 필름과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페이지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김수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