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SHISEIDO THE GROOMING MEN’S STYLING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8.07.23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그루밍 그랜드 마스터들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맨즈 스타일링 화보 촬영 현장.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을 대표하는 16인의 그랜드 마스터들이 트렌디한 맨즈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7월 16일 시세이도 본사에서 진행된 메뉴북 촬영은 총 9명의 모델로, 각기 다른 9가지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랜드 마스터들은 다양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제품을 사용하여 펌, 염색, 스타일링을 진행했는데, 염모제 ‘프리미언스’와 ‘엔리치’, 펌제 ‘크리스탈 라이징 컬’과 ‘크리스탈 라이징 스트레이트’가 관련 제품이다.


프리미언스는 ‘프리미엄’과 ‘사이언스’라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시세이도의 첨단 스킨케어 기술과 아시아인의 피부와 모발을 연구하여 탄생한 제품이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교육팀 정다운 강사는 “프리미언스 염모제는 피부 톤은 화사하게, 모발은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엔리치’는 중명도와 중채도로 구성돼 중년 고객들의 노화로 인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적합한 제품이다. 엔리치는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통해 시술 후에 모발의 반짝임과 수분감을 전달해주는데, 이는 다양한 색조로 멋내기에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세이도가 개발한 보습제 성분이 포함돼 시술 후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크리스탈 라이징 스트레이트&컬’은 모발 손상의 원인인 열 시술로부터 모발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마무리해주는 제품으로, 시술 후 모발의 부드러움과 탄력을 더해준다. 프리미언스와 마찬가지로 스킨케어 전문 기술을 통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화 기술을 통해 모발에 매끄러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스타일링 제품 라인인 ‘스테이지 웍스’는 습도로 인해 스타일링이 무너지는 것을 보호하기 위한 습도 조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스타일링 제품의 경우 프리-스타일링, 베이스-스타일링, 피니시-스타일링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발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면서 보습까지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중 촉촉한 웨이브를 잡아주는 ‘젤리 쉐이크’와 모발의 볼륨과 텍스처를 고정시켜 주는 ‘파우더 쉐이크’의 경우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한다. 젤리 쉐이크는 염색 후 건조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며, 파우더 쉐이크는 펌 시술 후 파우더 가루를 통해 두피와 모발을 눅눅하지 않게 고정시켜준다. 동시에 모발을 굳지 않게 잡아주기 때문에, 이번 스타일링 촬영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제품이다.



아쥬레 국도훈 실장은 전체적으로 쇼트한 헤어를 바탕으로, 정돈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는 “이번 스타일은 매트한 느낌과 웨트한 느낌 두 가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전하며, 한 가지 스타일도 연출법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또한 컬처앤네이처 김나영 실장은 섹슈얼한 느낌을 주기 위해 펌을 진행한 후 제품을 발라 웨이브의 촉촉한 느낌을 살렸다. 그랜드마스터들을 “앞으로도 모델과 다양한 화보를 진행하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시하고 싶다”며 촬영을 마쳤다.


에디터 김수정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