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예쁜 펌을 위한 2018 펌제 트렌드
  • 최은혜
  • 승인 2018.07.30 1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팅펌, 디지털펌 등 시술의 완성도를 높여줄 2018년형 펌제.

1. 시세이도프로페셔널 크리스탈라이징 스트레이트, 크리스탈라이징 큘

‘크리스탈라이징 스트레이트’는 펌, 볼륨매직 펌 등 스트레이트용이며 ‘크리스탈라이징 큘’은 세팅펌, 디지털펌, 아이론펌 등 웨이브용 제품이다. 모발 손상도에 따라 선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라인업과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케어 성분인 S-히알루론산, 아쿠아 인풀 등으로 인해 반복적인 시술에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과 탄력 있는 펌을 디자인을 할 수 있다. 특히, 웨이브 전용인 크리스탈라이징 큘의 툴인 ‘큐랩’은 탄소섬유 시트가 열 효율성과 보습효과를 높여 낮은 온도에서 시술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력 있고 균일한 웨이브는 물론 모발 보습력까지 높여준다.

2. 밀본 네오리시오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의 딱딱해짐, 윤기 저하, 컬러의 먹짐이라는 열펌 손상에 주목해 열펌의 큰 과제였던 단백질 열 손상 구조의 변화를 연구해 탄생한 제품이다. NAc글루코사민이 변성체에서 응집체로 변형되는 것을 억제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네오리시오 1제 전 라인에 배합했다. 반복 시술에도 부드럽고 열펌 후 컬러도 먹지지 않는 1제는 SH, H, N(SH는 차분함, H는 부드러움, N은 가벼운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2제는 저농도 과산화수소의 크림 타입과 강한 버퍼 효과를 가진 액상 타입으로 윤기와 부드러운 질감을 표현해주며, 사전처리제 AR(알칼리 리 듀스)은 손상된 모발 끝을 보호하고 알칼리 캔슬 효과와 히트 액티브 효과를 부여한다.

3. 구레이쓰이온코리아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 메이킹 몬글리

 

페루 아마존 열대 우림 지역의 식물 추출 성분과 저분자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 영양과 보습 성분의 조화로운 배합으로 탄력 있는 내추럴 웨이브를 완성하며,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건강한 컬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매우 건강모 9S(Strong), 보통 손상모 6N(Normal), 매우 극손상모 3A(Base Acid)로 모발의 손상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3A 펌제는 산성 펌제로 일반 펌뿐만 아니라 열펌 시 베이스로 먼저 작업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4. 피토스토리 오코베르, 테키아

오코베르는 극손상모용 약산성 펌제로 식물성 단백질 및 콜라겐 성분이 모발의 손상된 부분을 채워주고, 약산성의 미세 에멀션 제형이 모발 깊이 침투해 손상 된 모발의 팽윤을 억제하고 컬이 걸리지 않고 부스스한 극손상 모발에 탄력 있는 펌을 만든다. 알칼리 펌제인 테키아는 모발 구조와 유사한 CMC 구성 성분으로 열활성화 단백질, 스페셜 연화 유도제가 단백질, 수분, 열을 조절해 손상 없이 볼륨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5. 그리에이트 MAX

P1(건강모, 크림 젤 제형)은 DADTG 성분이 과연화로 인한 모발의 손상을 막아 균일한 컬의 탄력을 높인다. 환원제의 적정 배합의 포뮬러로 모발 흡수력을 높이고, 연화력 증대로 시술 시간을 보다 단축 할 수 있다. R1(손상모, 젤 제형)도 DADTG 성분이 모발의 손상을 막아주며 실크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의 지질부터 회복시켜 케라틴 구조를 강화한다. 약산성 펌제 MC(극손상모, 로션 젤 제형)는 반복 시술에도 손상없는 알칼리 무첨가의 멀티 컨트롤 제품이다

에디터 최은혜 포토그래퍼 신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