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티지 아카데미 2018 커트, 컬러 트렌드 세미나 개최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07.31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지 아카데미가 서울, 대구, 광주에서 2018 티지 트렌드 콜렉션 살롱 커트&컬러 세미나를 개최했다.

티지 아카데미 교육의 한국 론칭을 알리는 세미나가 지난 6월 19~21일 광주, 대구 지사 티지 아카데미와 서울 포스코 P&S타워에서 총 500여명의 미용인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세미나 강사로는 티지 글로벌 아티스트로 20년 넘게 활동 중인 랄프 보스를 필두로 티지 코리아 아카데미 준혁 대표와 원옥&케빈 강사, 통역으로는 윤상미 강사가 함께하여 무대를 빛냈다.  

19일은 광주, 20일은 대구, 마지막으로 21일은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2018 티지 트렌드 콜렉션 살롱 커트&컬러를 주제로, 총 8명의 모델에게 각기 다른 디자인과 테크닉을 선보였다. 특히 세미나마다 진행한 4~5명의 모델 커트 시연은 섹션을 나누는 것부터 커트와 스타일링까지의 전 과정을 무대에서 선보였고, 커트는 실제 시연과 함께 전개도를 통해 작업 순서 및 주의 사항 등 상세한 부연 설명을 곁들였다.

 

또한 디자인은 실전 살롱 커트부터 트렌드 콜렉션 크리에이티브 커트&컬러를 선보였는데, 헤어쇼를 방불케 하는 모델 워킹과 음악, 영상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세미나 중간에는 티지 브랜드 히스토리와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티지 아카데미는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전국적인 교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이미 설립된 대구, 광주 지사 외에 부산, 대전 아카데미 지사 설립에 총력을 기울이고 이 인프라를 기반으로 ‘교육을 통해 성장하는 살롱’을 모토로 티지 헤어 살롱 가맹 사업을 펼칠 예정이라 전했다. 티지 아카데미는 살롱 가맹 사업을 위해 글로벌 기업 유니레버사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현재는 살롱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CI 및 로고디자인 등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디터 김수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