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긴급 헤어 처방전
  • 최은혜
  • 승인 2018.07.31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뜻한 스타일링을 처음 그대로 유지할 수 없지만 구세주같은 제품이 있다. 축 처지는 머리부터 두피 염증까지. 급할 때 이 제품을 써보자.

1. 리빙프루프 풀드라이 볼륨 블라스트 ETAS라는 볼륨&텍스처 분자 특허 성분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나 가늘고 볼륨 없는 모발을 빠르게 풍성한 모발로 연출해준다.

2. 구레이쓰이온코리아 레삐 아마존스토리 리 스타일링 샤인 스프레이 모발에 윤기를 주거나 날리는 모발 끝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며, 모발에 광택감을 부여해 차분하면서도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3. 시세이도프로페셔널 스테이지웍스 바운싱 프라이머 헤어 스타일링 전 사용하는 헤어 프라이머로 가늘고 처진 모발에 탄력과 볼륨을 주고 스타일링이 원활하도록 모발 베이스를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4. 시세이도프로페셔널 더헤어케어 휀테 포르테 파워 뷰티 드롭 항산화와 항염증 성분인 은행잎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두피용 에센스. 민감한 두피의 진정과 염증 방지에 도움을 준다.

5. 아리미노 스타일클럽 포컬 릿지 젤리 축 처지는 웨이브나 늘어진 컬을 갓 스타일링한 듯 탄력 있는 컬로 연출하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이나 오후에도 수시로 손쉽고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6. 웰라프로페셔널즈 SP 클리어 스캘프 로션 안티 댄드러프 콤플렉스가 피록톤 올라마인, 히노키티올을 통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며 비듬 생성을 억제하고 두피의 밸런스와 가려움을 최소화한다.

에디터 최은혜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