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미용실 인테리어 포인트, 여기 어때?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08.02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틀루, 수퍼센스에이, 리안헤어, 차홍룸, 꾸아퍼스트 매장에서 찾아낸 미용실 인테리어 포인트.  
 
COIFF1RST(꾸아퍼스트)
꾸아퍼스트 판교현대점 대기석
꾸아퍼스트 판교현대점의 조명
꾸아퍼스트 판교현대점은 상당한 규모임에도 거울, 조명, 소품 등 어느 것 하나 신경 쓰지 않은 부분이 없다. 최상의 안락함과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기 위해 골드 톤으로 섬세하게 꾸몄다.
 

 

CHAHONGROOM(차홍룸)

차홍룸 용산센트럴점
차홍룸 용산센트럴점

차홍룸의 인테리어는 평온한 거실을 콘셉트로 고객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특히 차홍룸 용산센트럴점은 창밖으로 보이는 푸른 잔디밭이 인테리어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바쁜 도시 생활에서 마음을 정화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다.


 

CHOPHAIR(찹헤어)

찹헤어 홍대상수점 여자 화장실
찹헤어 홍대상수점 외관
찹헤어 홍대상수점 시술 경대
찹헤어 홍대상수점은 매장 입구를 핑크, 골드, 화이트로 꾸며 귀여우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의 카페처럼 연출했다. 고객이 스타일을 변신하는 공간에는 전신거울을 설치해 변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골드 테두리의 시술 경대와 화사한 조명으로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또 남자 화장실은 블루, 여자 화장실은 핑크로 꾸며 고객 사이에서는 셀카존으로 통한다.

 
GENTLELOUP(젠틀루)
젠틀루 스텐딩 바
침목을 쌓아 올려 맞춤 제작했다.

젠틀루(고헤어의 남성 전문 헤어&토털 그루밍 살롱)의 공간은 단순하지만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시술 공간과 대칭형 구조의 스탠딩 바는 마치 고급 와인 바에 온 듯 이색적인 재미를 준다. 대기 공간의 스탠딩 바는 근대산업의 상징인 철길로 쓰였던 침목을 쌓아 올려 맞춤 제작했다. 젠틀루 안에서 함께하는 모든 남성들이 자신만의 매력, 스타일 경쟁력으로 힘차게 뻗어나가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젠틀루의 시그너처다.

 

 

SUPERSENSE A.(수퍼센스에이)

수퍼센스에이의 야외 정원
수퍼센스에이는 ‘보타닉 가든’을 콘셉트로 한 제2의 에이바이봄이다. 고객이 도심 속 여유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도록 외부에 정원을 꾸몄다. 아이들이 모래 장난을 할 수도 있고, 테라스에 앉아 차를 마시거나 헤어 시술을 받을 수도 있는 공간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연예인과 많은 신부들이 스냅 사진을 촬영하기도 한다.
 
 

RIAHN(리안헤어)

리안헤어 안양일번가점의 포토존
리안헤어 안양일번가점의 (좌)소파와 (우)커피머신

리안헤어 안양일번가점은 고객의 인생 사진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조명을 설치해 포토존을 만들었다. 세련된 인테리어를 더 고풍스럽게 만들어주는 소파는 의외로 꼬마 손님에게 인기가 있다고. 또한 이곳 커피머신은 카폐 못지 않은 설비로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대접하고 있다. 일명 ‘리안 카페’라 불리는 매장의 자랑거리다.
 

에디터 김미소 포토그래퍼 사재성(차홍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