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여름부터 가을까지 갈 수 있는 염색을 원한다면 오렌지 컬러에 주목!
  • 최은혜
  • 승인 2018.08.02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이지만 가을은 온다는 사실! 이번 헤어 컬러는 빈티지한 느낌을 제대로 낼 수 있어 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오렌지 컬러로, 여름부터 가을까지 두 계절을 모두 즐길 수 있고 명도나 채도 등을 조절하면 피부 톤에 상관없이 어울리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ummer Orange

Summer Orange 여름형 오렌지 컬러로 펌이 풀어진 듯한 웨이브에 웨트를 가미한 오렌지가 포인트이다. 

Autumn Orange

Autumn Orange 가을 오렌지 컬러는 자연스럽게 부푼 모발의 건조함과 모선의 부드러운 질감의 하이라이트 그리고 오렌지가 포인트. 

Recipe Point 대부분의 컬러는 두 달을 유지하도록 하는 게 보편적이다. 이번 시술 컬러도 8월부터 시작하면, 10월까지 유지할 수 있다. 레시피 또한 매우 간단하다.

Before

모발 끝만 핸드 페인팅으로 탈색한다. 노란 기가 없어지도록 보색 샴푸를 이용해 노란기를 지워놓으면 좋다. * 핸드 페인팅 기법: 손으로 모발을 돌려 인위적인 선이 생기지 않게 자연스럽게 탈색하는 기법.

 
Process Point

모발 안쪽은 8레벨의 내추럴 브라운 컬러를 한 상태. 탈색된 밝은 부위에만 오렌지 컬러를 입힌다. 여러 가지 색으로 조합해도 좋지만 오렌지 단독 컬러가 가장 트렌디하다. *포인트 하이라이트는 호유 매니큐어 53 단독. 포인트가 아닌 부위에 사용된 약제는 호유 n9/8도 적절히 사용.

김석주 원장(슬로그헤어) 2016년 일본 포토콘테스트 한국인 최초 국제부 입상, 2017년 홍대 컬렉션 참가, 가미쇼보 ‘더 쇼’ 참가, 日 컬러 마스터 수료, 日 Peek a Boo 커트 마스터 수료, instagram @sloghair

에디터 최은혜 글, 사진 김석주 모델 심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