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바디펌, 히피펌의 새로운 제안~ 올가을 웨이브 헤어트렌드는 이것!
  • 최은혜
  • 승인 2018.08.10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본 네오리시오로 연출한 바디펌과 히피펌

누구나 꿈꾸는 부드럽고 윤기 있는 웨이브. 단백질 과학의 힘으로 탄생한 밀본 ‘네오 리시오’라면 충분하다! 밀본의 신제품 네오리시오로 연출한 바디펌과 히피펌.

선명한 릿지의 윤기 있는 네오 히피펌

recipe
컬러: 14레벨의 밝은 베이스에서 9레벨의 헬시 헤이즐 사용. 헬시 라인의 제품으로 페일 레이어드 처방으로 매끄럽고 건강해 보이는 한색의 베이지이다.
모질: 보통, 컬러 반복으로 인한 모발 손상도 높음
포인트: 모근에서부터의 볼륨감
사용 약제: 모근 H, 모발 끝 N, 2제는 액상 타입
방치 시간: 5~10분, AR(알칼리 리듀스(사전처리제)을 모발 끝에 바른 후 와인딩
롯드: 디지털 20~22mm, 스파이럴 와인딩
 
arrange

arrange
히피 웨이브 포니테일 부드럽고 윤기 있는 웨이브를 손으로 빗질해 높이 묶어준다. 자연스러운 볼륨을 위해 톱 부분 위주로 모발을 가닥가닥 빼준 후 쿠션 브러시로 웨이브를 정리 한 후, 밀본 젤리와 에어왁스로 헤어를 정리 하고 윤기감을 더한다. 

반복 시술에도 부드러움을 잃지 않는 고혹적인 네오 바디펌

 
recipe
컬러: 10레벨의 베이스에 8레벨의 펄 그레주와 8레벨의 체스너츠 브라운을 1:1로 믹스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질감의 브라운을 표현. 무난하면서도 마일드한 윤기가 특징인 펄라인 사용.
모질: 보통~굵은 모, 컬러 반복으로 인한 모발 손상도 보통
포인트: 차분한 굵은 웨이브
사용 약제: H와 SH를 3:1로 믹스, 2제는 크림 타입
방치 시간: 10분 안팎, AR을 모발 끝에 바른 후 매직 세팅  
롯드: 디지털 28mm, 세팅 진행
 
arrange
arrange
웨이브 하프 당고 부드럽고 윤기 있는 웨이브에 톱을 향해 반머리 스타일로 묶고 다발을 둥글게 말아 고정 후 자연스럽게 잔머리와 앞머리를 빼내고 밀본 젤리로 정리해 포인트를 주었다. 
 
밀본 네오리시오 라인

밀본 네오리시오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의 딱딱해짐, 윤기 저하, 컬러의 먹짐이라는 열펌 손상에 주목해 열펌의 큰 과제였던 단백질 열 손상 구조의 변화를 연구해 탄생한 제품. NAc글루코사민이 변성체에서 응집체로 변형되는 것을 억제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네오리시오 1제 전 라인에 배합했다. 반복 시술에도 부드럽고 열펌 후 컬러도 먹지지 않는 1제는 SH, H, N(SH는 차분함, H는 부드러움, N은 가벼운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2제는 저농도 과산화수소의 크림 타입과 강한 버퍼 효과를 가진 액상 타입으로 윤기와 부드러운 질감을 표현해주며, 사전처리제 AR(알칼리 리듀스)은 손상된 모발 끝을 보호하고 알칼리 캔슬 효과와 히트 액티브 효과를 부여한다.
 

에디터 최은혜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도화(라메종) 사용제품 밀본코리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