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셀프 헤어 스타일링 '이거 하나면 돼!' 신박한 헤어 도구
  • 최은혜
  • 승인 2018.08.29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고 간편한 셀프 헤어도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물론 미용실에서 한 만큼의 결과는 나오지 않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다. 

1 열전도 웨이브 세팅기 집에서도 간편하게 웨이브를 완성할 수 있는 도구. 웨이브를 원하는 부분에 제품을 꼽아주고 드라이로 열을 주면 웨이브가 완성된다.
 
2 물결머리 구루프 원하는 머리에 제품을 잡아주면 자연스러운 물결 머리가 완성되는 제품.
 
3 딸기 헤어컬 귀여운 딸기 모양의 헤어컬로 중간 홈으로 머리카락을 감아주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가 완성된다.
 
4 고정식 헤어컬 세팅용 헤어컬로 고정핀이 머릿결을 단단히 고정시켜 컬링 효과를 높인다.
 
5 회오리 웨이브롤 웨이브를 만드는 도구로 롤 고데기를 한 듯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6 꽈배기 헤어롤 자유자재로 구부러지는 헤어롤로 머리를 말아 고정시킨 후 풀어주면 웨이브가 완성된다.
 
7 앞머리 커트 KIT 앞머리를 자르는 셀프 도구로 자르고 싶은 부분을 클립으로 고정 후 라인을 따라 커트해주면 된다. 클립의 수평을 잘 맞춰야 만족스러운 커트를 할 수 있다.
 
8 당고머리 스펀지 혼자서 하기 힘든 당고머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도구. 가운데 절개 부분에 머리카락을 끼우고 원하는 머리의 위치를 잡아 돌돌 말아주면 귀여운 당고머리가 완성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홍한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