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홍대컬렉션에서 디자인엣지코리아로! 미용인의 축제가 다가온다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09.04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엣지코리아를 앞두고 있는 미라클 2기가 지난 8월 31일 웰라 월드 스튜디오에서 마지막 리허설을 진행했다. 
디자인엣지코리아 미라클 2기 단체 사진

디자인엣지코리아는 홍대컬렉션으로 시작해 현재는 전국의 미용인들이 참여하는 미용인들의 축제이다. 이번 미팅에서는 최종 스타일을 점검하고 무대 동선 등을 체크하며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리허설에 열중하는 미라클 2기 

본 무대는 6개의 스테이지로 나눠 주제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스테이지0는 인턴들의 무대로 My life를 주제로 헤어쇼를 선보이고, 스테이지1은 헤어 디자이너의 자녀들이 모델로 나서 뜻깊은 무대를 가졌다. 스테이지2와 3는 각각 20대 남성과 여성을, 스테이지 4와 5는 각각 40~50대, 60대 이상을 주제로 무대를 꾸민다.

웰라 월드 스튜디오에서 마지막 리허설에 열중하는 미라클 2기 

이번 무대에 참여하는 르비반트의 리나 수석실장은 "작년 1기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2기에 참여하게 됐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머리를 하는 내 모습을 상상하면 두근거리고 설렌다. 나의 모든 매력을 펼치고 내려오겠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설렘과 긴장이 가득했던 최종 미팅 당일

스타일하우스 조인형 원장은 "열정적인 미용사들과 함께 하니 나도 더 뜨거워지는 것을 느꼈다. 내가 이렇게 노력한다는 것을 가족, 동료,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이기에 열심히 준비하고 모두가 멋진 무대를 꾸미고 내려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디자인엣지코리아의 기념 티셔츠

디자인엣지코리아는 오는 9월 12일 수요일 저녁 6시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화려한 막이 오른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사진제공 디자인엣지코리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