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뷰티크리에이터가 진짜 애정하는 샴푸, 왁스, 포마드! #리얼추천템
  • 최은혜
  • 승인 2018.09.05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경험, 정보와 분석력으로 똘똘 뭉친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애정하는 제품.

 

1. 려리(Ryeori)

어반트라이브 06.6 리퀴드 글레이즈
“웨이브 손질 시 컬 크림보다 글레이즈의 느낌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중독성 있는 향에 자연 스러운 고정력과 광택으로 웨트 스타일링을 할 때도 매우 효과적이죠”
* 모든 모발에 적합한 멀티 스타일링 제품으로 습도에 강해 웨이브의 처짐을 방지하고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스타일을 유지해준다.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폼 타입으로 화학 시술 후 수분·영양 밸런스를 맞추는데 효율적이고 간편한 제품 입니다. 더구나 파라벤프리!”
* 오가닉 유래 성분 제품으로 푸석푸석한 모발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2. 콩슈니(kongsueni)
 
보다나 고데고대로 멈춰라 고데기 픽서
“고데기 사용 후 컬 유지 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해요”
* 고데기로 스타일링한 후 뿌리면 장시간 스타일을 유지해준다.
힐링버드 보태니컬 샴푸(프리지아&그린부케 향)
“데일리 샴푸로 거품도 잘나고 향이 좋아서 머리 감을 때 기분이 좋아져요. 논실리콘에 순한 성분의 샴푸라 자극도 적고 두피가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 실리콘, 합성색소, 미네랄 오 일, 동물성 원료, 설페이트계 계 면활성제 무첨가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인 유카버블이 산뜻한 세정을 돕는다. 싱그럽고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
 
3. 요상(요상한TV)
 
바코 컬러
“레드, 오렌지, 바이올렛 컬러의 선명도가 굉장히 뛰어난 제품으로 타 브랜드를 메인으로 쓰고 있다 하더라도 추가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추천해요”
* 최저 암모니아의 저자극 염모제로 비타민 C, 라이스 프로테인 등의 함유로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는 동시에 손상을 최소화한다.
사사키 프로페셔널 헤어칼라
“원색에 가까운 톤컨트롤러로 재밌고 다양한 컬러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컬러 작업의 스펙트럼을 넓혀줍니다”
* 독자적인 에멀션 시스템으로 암 모니아를 포켓화해 향과 자극을 최소화했고, 15레벨의 고명도 염모제로 고채도의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4. 왁스마스터 주민님아(blog. naver.com/zoke007)
 
라본느 코스메틱 클레이에스테 EX 쿨 샤벳
“두피 쿨링 스프레이로 최고의 애장템! 한순간 몸의 온도까지 싹 내려가는 느낌이 들 정도지요. 제가 운영하는 왁스숍 ‘보이즈헤어’에서도 인기 아이템 입니다”
*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처 로션. 하마멜리스, 해조 엑시스 등이 함유돼 두피에 청량감을 준다. 두피의 지압점 위주로 도포 후 흡수가 잘 되도록 두드려준다.
아리미노 피스 젤(피스 웨트 오일 쥬르 왁스)
“웨트 헤어스타일 연출에 최고 아이템입니다. 특히 매년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방송 후에는 래퍼들의 머리를 따라하려는 사람들로 인기가 상승하죠”
* 물에 젖은 듯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한 세미 웨트 왁스. 아르간 오일과 쿠파스 오일이 건조한 모발을 케어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