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8 F/W 헤어 컬러 트렌드-고급스러운 컬러감 라본느 편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09.13 2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피>가 창간 14주년을 맞아 미용 시장을 선도할 F/W 컬러 베스트3를 선정했다. 해당 브랜드는 한 명의 디자이너와 함께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표현한 컬러 화보를 선보였다. 라본느 코스메틱, 와칸 프로페셔널, 호유 프로페셔널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망의 베스트 컬러는?
 
라본느X 르솝
세대를 아우르는 아름다움
 
쓰로우 모노 톤 애시 컬러
쓰로우 모노 톤 애시 컬러

styling 1 쓰로우 모노 톤 애시
서양인의 타고난 헤어 컬러처럼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애시컬러로 엄마와 딸, 두 세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컬러를 트렌드로 제안했다.

 
도해도
컬러도해도
컬러도해도
레시피: 중간부~모선부- 톤업시술 Throw Color C/14 : PWB 20% OX6%(2배)
 
쓰로우 컴포트 베이지 컬러
쓰로우 컴포트 베이지 컬러

styling 2 쓰로우 컴포트 베이지
기존 새치 커버 염색약이 갖고 있던 붉은 톤과 어두운 컬러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로 피부톤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레시피: Throw Color CBe/10 : CA/10= 1:1 OX6%

 

 

사용제품

 

라본느 쓰로우 컬러
라본느 쓰로우 컬러
 
 
르솝 이다임 디자이너
염모제 자체가 부드럽고 터치감이 좋아서 바르는 내내 기분이 좋아요! 향도 강하지 않아 바르는 입장에서 정말 편했고요. 또 컬러 표현이 부드러우면서도 원하는 컬러가 잘 나왔어요. 촬영 분위기가 활기차서 촬영팀도 헤어팀도 다같이 웃으며 작업을 진행해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다음에 또 한 번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염색을 진행한 르솝 이다임 디자이너
염색을 진행한 르솝 이다임 디자이너

에디터 김수정 헤어 이다임(르솝) 메이크업 황지우, 주사랑(미카사 뷰티하우스) 모델 김은영, 강하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