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8 F/W 헤어 컬러 트렌드 - 신비로운 컬러 호유 편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09.14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피>가 창간 14주년을 맞아 미용 시장을 선도할 F/W 컬러 베스트3를 선정했다. 해당 브랜드는 한 명의 디자이너와 함께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표현한 컬러 화보를 선보였다. 라본느 코스메틱, 와칸 프로페셔널, 호유 프로페셔널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망의 베스트 컬러는?
 
호유X아즈라
‘TINGED’ 물들이다
애시 스머징 멀티 컬러
애시 스머징 멀티 컬러
애시 스머징 멀티 컬러
가을을 물들이다. 가을 시즌에 맞는 헤어 컬러로, 전체 옴브레염색으로 하이라이트를 줬다. 특히 블루와 바이올렛 컬러를 포인트로 해 신비로움을 연출했다. 스타일링을 달리해 두 가지 스타일로 베리에이션.
 
애시 스머징 멀티 컬러
애시 스머징 멀티 컬러

 

도해도
염색 도해도
 

레시피: 베이스- 호유 프로마스터 토너 온 A-t7,  루트- 호유 프로마스터 EX VA-6/6, - 호유 글라메이지 매니큐어 56마린블루, 57 모브바이올렛.
 
사용제품
호유 프로마스터, 글라메이지 매니큐어

 

아즈라 이천분수대점 강혁진 원장
아즈라 이천분수대점 강혁진 원장
아즈라 이천분수대점 강혁진 원장

호유의 새로운 토너 온 제품은 7분 정도 소요되는 빠른 시술이 장점이에요. 또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시키죠. 적은 양으로도 시술이 가능해 기존에 뿌리 염색만 했던 고객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이번 화보 작업은 고객 대상으로만 하던 평범한 시술에서 좀 더 나아가 하고 싶던 디자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던 고마운 시간이었습니다.

 
에디터 김수정(b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 강혁진(아즈라 이천분수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