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직구 욕구를 부르는 신기한 헤어 뷰티템
  • 최은혜
  • 승인 2018.09.17 1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은 넓고 편리한 제품은 많다! 

사진 출처 @revlonhairtools

Revlon Salon 360 Surround™ Styler 셀프 스타일링 좀 한다는 사람들을 위한 레블론 제품. 젖은 모발 상태로 머리도 말리고 블로우 드라이 등 일상적인 스타일링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여기에다가 모발 손상도 최소화했으니 그야말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출처: @revlonhairtools)

사진 출처: @balmainhaircouture

Balmain Hair Couture Golden Comb Collection 패션 만큼이나 고급스러운 헤어 제품이 특징인 발만헤어꾸뛰르에서 만든 14k 도금 빗. 정교하게 머리 손질이 가능한 구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별한 장식이 없이 14k 도금이라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한다.(출처: @balmainhaircouture)

사진 출처: 유튜브 @theouai

OUAI Anti-Frizz Hair Sheets 예쁜 케이스 안에 담긴 기름종이처럼 보이지만 모발을 정돈하는데 사용하는 시트다. 코코넛 오일과 시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모발에 자연스럽게 문질러 정리해주면 순식간에 윤기와 차분함을 더해준다. (출처: 유튜브 @theouai)

 
사진 출처: www.igkhair.com

Igkhair Black Charcoal Dry Shampoo Hair Blotting Tissues 기름진 헤어를 위한 기름종이가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게 한 장씩 포장되어 있는 헤어용 기름종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헤어에 톡톡 문질러 기름을 제거 할 수 있다.(출처: www.igkhair.com)

사진 출처: www.pravana.com/moodcolor/

Pravana Vivid Mood Color 열받으면 컬러가 변한다! 염색약을 바른 후 고데기나 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면 카멜레온처럼 컬러가 변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나만의 컬러 디자인을 즐길 수 있으며 축제, 페스티벌 등 돋보이고 싶을 때 과감하게 사용하기 딱이다! (출처: www.pravana.com/moodcolor/)

인공지능(AI) 맞춤 화장품 ‘컬러스’ 옷처럼 화장품도 맞출 수 있을까? 컬러스는 특허출원 한 스킨 리딩 프로그램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피부를 측정 후 분석한다. 여기에 피부에 영향을 주는 여러 요소를 반영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화장품으로 제조 (특허출원)된다. 최소한의 아이템과 100% 자연유래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 사용한다고.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