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2018 일본연수 ’당크스대회’ 2관왕 수상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09.17 19: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살롱 프랜차이즈 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에서 지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일본연수를 다녀왔다. 
 
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뷰쎄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연수의 참가자는 뷰쎄 신용진 대표이사, 문순자 부사장, 전윤선 본부장, 장다희 강사와 2017년도 제13회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의 수상자 등 총 17명으로 구성됐다. 연수의 주요 목적은 9월 11일 일본 요꼬하마 아레나 경기장에서 열린 ‘유나이티드 당크스’ 대회의 출전으로 모델 커트, 와인딩, 위그 커트 3종목에 7명이 출전하였고 포토 종목에 3작품을 출품했다.

 
유나이티드 당크스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당크스 대회는 일본의 미용 상장그룹인 아르떼살롱홀딩스가 주축이 되어 형성된 9개국 회원사의 디자이너와 어시스턴트가 참여 하는 세계 최대 규모로 기네스에 등재된 국제미용대회로 모델컷, 업스타일, 맨즈컷, 위그컷, 포일워크, 와인딩, 포토 7종목에 2000명이 넘는 출전자들이 참여하여 세계적인 기량을 겨루는 대회이다.
 
유나이티드 당크스 대회 출전 사진
프랑크프로보 가로수길점 양미주 실장.
 
프랑크프로보 가로수길점 양미주 실장은 이 대회에 출전하기 위하여 1년 전부터 대회 수상 작품들을 분석하고 연구하였고, 작품의 재현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찾아 일본인 리오양을 섭외 하였다고 한다. 

뷰쎄 신용진 대표는 직원들에게 국제 대회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 당크스 대회 문을 두드렸고, 그 노력으로 지난해 회원사 자격을 부여 받아 첫 출전에서 모델컷 은상 2관왕을 수상했으며, 올해 역시 같은 종목에서 은상 2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당크스 대회 출전 모습
유나이티드 당크스 대회에 프랑크프로보 가로수길점 양미주 실장이 출전했다. 
 
한편,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 헤어 콘테스트는 오는 11월 20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1000여명의 임직원 및 미용관계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트렌드 모델 커트, 자유 위그 커트, 업스타일, 포토, 호일워크, 와인딩 6종목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