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신상 컬러 출시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09.20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18 F/W 시즌을 맞이하여 원래 내 입술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새롭게 출시된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로 담아 장시간 컬러와 촉촉함이 지속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기존의 핑크 글로우, 코랄 글로우 컬러는 청순한 색감이 표현되는 반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포지 글로우와 레드 글로우 컬러는 보다 선명하게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입술에 그러데이션으로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를 경우 입술 혈색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선명한 입매를 연출한다. 또 로즈힙 오일, 동백오일, 홍화씨 추출물 등 식물성 모습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에 깊은 영양감과 생기를 선사한다.
 
에센셜 틴티드 립글로우 전컬러
에센셜 틴티드 립글로우 전컬러

입술에 도포 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를 구현, 바르면 바를수록 입술 각질을 덮어줘 유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 준다. 입술에 바를 때 마다 느껴지는 베르가못, 장미, 재스민, 시나몬 등 산뜻하면서 따스한 느낌의 ‘프레시 플로럴 스파이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