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웰라, 뮤즈 선미와 함께한 'COLOR beyond COLOR' 페스티벌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09.21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 페스티벌, ‘COLOR beyond COLOR by WELLA’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성료됐다.
 
웰라가 9월 18일과 19일 양일간 헤어 페스티벌 ‘COLOR beyond COLOR by WELLA’를 선보였다.
 
9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진 ‘COLOR beyond COLOR by WELLA’에 주요 헤어드레서와 미용 관계자 그리고 웰라의 소비자 등 약 5천여 명의 관객이 방문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즐겼다.
 
글로벌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웰라가 선보인 ‘COLOR beyond COLOR’는 138년 전통을 자랑하는 웰라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스페셜한 베네핏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페스티벌로, 헤어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직접 웰라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어우른 구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웰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제이슨 그레이(Jayson Gray)가 헤어 스타일링을 시연하고 있다.
웰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제이슨 그레이(Jayson Gray)가 헤어 스타일링을 시연하고 있다.
‘COLOR beyond COLOR’에서는 국내 최고 살롱인 준오헤어, 컬처앤네이처 그리고 위드뷰티살롱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틀에 걸쳐 ‘프레스티지 살롱’ 코너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컬러에 대해 컨설팅한 후, 헤어 컬러 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페스티벌에 참여한 헤어드레서 및 미용 관계자들을 위하여 UK Colour Club의 창립멤버이자 웰라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공동 제작한 웰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제이슨 그레이(Jayson Gray)’의 초청 세미나가 진행되었으며. 뒤이어 국내 탑 살롱들의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독특한 컨셉트가 돋보이는 헤어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많은 눈길을 끌었다.
 
‘2018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국내 결선’의 시상식 모습.
‘2018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국내 결선’의 시상식 모습.
특히 19일에는 ‘2018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국내 결선(National TrendVision Award, NTVA)’의 시상식이 진행되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렌드비전 어워드는 2003년부터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개최해 온 미용 업계의 큰 행사로, 뛰어난 재능과 높은 꿈을 지닌 젊은 헤어드레서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창의적인 트렌드를 경쟁하는 자리이다.
 
총 두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부문 금상 수상자 2명은 11월 2일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되는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ITVA) 참가 자격이 부여되어 큰 박수를 받았다. 금상 수상자인 오진호, 조인형은 "평소 가족과도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대회 준비에 매진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와서 정말 행복하다"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웰라의 공식 뮤즈 선미가 ‘COLOR beyond COLOR by WELLA’ 공연 중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웰라의 공식 뮤즈 선미가 ‘COLOR beyond COLOR by WELLA’ 공연 중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또한, 페스티벌 말미에는 선미, 크러쉬, 로꼬, 수란, 마이크로닷, 버벌진트 등 현재 대중음악계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지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그 중 웰라의 공식 뮤즈인 선미는 최근 음원 차트를 올킬한 신곡 ‘사이렌(Siren)’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사진제공 웰라 프로페셔널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