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매력적인 향기를 담은 헤어 에센스&샴푸, 베스트 5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09.27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분 좋게 만드는 향기로 후각을 만족시키는 향기로운 헤어 에센스&샴푸 베스트 5! 

향이 좋은 제품
1. 오렌지&피치 향 피토스토리의 ‘아보카도 글램 헤어 오일’ 오렌지와 피치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기와 화이트 플로럴의 풍성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코끝을 간질이는 기분 좋은 향이다. 필수 지방산과 3가지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부여한다.

2. 프레시 오렌지 향 하야시월드와이드의 ‘하이 샤인 에센스’ 은은하고 깔끔한 오렌지 향이 막 샤워하고 나온 듯한 프레시한 느낌을 준다. 모발에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하고 정전기 방지 및 모발 보호에 탁월하다.
 
3. 럭셔리 플로럴 향 ATS의 ‘리페어 테라피 샴푸’ 고급스럽고 은은한 플로럴 향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랑받을 수 있는 향이다. 약산성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실크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성분이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며 탄산수를 함유하고 있어 모공에 잔류하는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한다.
 
4. 오리엔탈 플로럴 향 웰라 프로페셔널즈의 ‘SP 럭스 오일’ 중후하고 무게감 있는 향으로 포근한 느낌이 24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간, 아몬드, 호호바 오일 성분이 들어있으며 모발 구조를 보완해 모발 외부의 케라틴 보호에 탁월하다.
 
5. 플로럴 프루티&얼그레이 향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에어리 플로우 샴푸’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모발을 세정하는 샴푸다. 싱그러운 플로럴 프루티 향과 짙은 얼그레이 향이 어우러져 꽃들로 가득한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