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k-뷰티 본령, 제 4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 성재희
  • 승인 2018.10.10 2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 주최, 대한미용사회 서울시협의회 주관, 대한미용사회중앙회 후원으로 지난 10월 2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제4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가 개최됐다.
서울시 주최, 서울시협의회가 주관한 제 4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
지난 10월 2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미용예술경연대회가 개최됐다. 
일반부의 헤어 부문과 학생부(대학부, 고등부)의 헤어, 네일 및 피부, 메이크업 부문의 경기로 진행된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는 올해로 4회 째 맞이하는 행사로, 서울시 25개구 지회장 중 중앙회장이 선임한 서울시협의회장이 맡아 치르고 있다.  
서울시 광진구 지회장이자 서울시협의회장 송순복.
"수도 서울에서 k-뷰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미용예술경연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미용인의 한 사람으로서 긍지를 느낀다.” 서울시 광진구 지회장 5선의 송순복 서울시협의회장은 행사장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뷰티산업의 가치를 알아보고 k-뷰티산업 발전을 지원하는 박원순 서울 시장을 비롯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최영희 중앙회장과 이번 대회 운영위원을 맡은 신정임(강북구), 김혜령(종로구), 이춘수(동대문구), 전주현(송파구), 김선녀(관악구) 지회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고전머리 헤어쇼를 축하 무대를 마련했다. 
고전머리 헤어쇼로 축하 무대를 마련했다.
한편, 해외 선수를 포함 총 600여명이 출전해 이날 행사장을 가득 메웠으며, 경기에 앞서 진행된 고전머리 헤어쇼는 고증에 충실한 작품으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에디터 성재희 사진제공 대한미용사회중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