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요즘 것들의 스타일'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0.19 18: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서울패션위크를 찾은 패션 피플들의 독특한 스타일.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화이트에 가까운 블론드헤어로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스타일앞머리는 뱅 스타일로 커트하고 뒷머리는 샤기 커트 스타일로 층을 많이 내 가벼움을 살렸다. 루즈핏의 빅 화이트 셔츠와 함께, 체크 트위드 자켓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거기에 비즈로 장식된 화이트 벨트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 슈즈는 무릎까지 오는 플랫폼 스타일 워커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줬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화려한 플라워 패턴 셔츠를 커플룩으로 매치했다. 러블리한 펌 스타일과 베레모를 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상의는 화려하되, 하의는 블랙 슬랙스로 잡아주며 절제미를 살린 스타일. 아이답지 않은 능숙한 애티튜드로 시선을 강탈했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블론드헤어를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한 헤어스타일. 헤어의 끝부분을 라이트한 그린 컬러를 더해 생동감을 더했다. 샤넬 선글라스와 함께 절제된 트위드 소재의 블랙 더블 자켓을 매치해 시크함 강조한 스타일. 여기에 공단 느낌의 광택 있는 넥타이를 매치해 니폰 스타일 커리어우먼을 표현했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시크한 쇼트 커트 헤어스타일. 2:8 비율의 가르마와 함께 헤어 왁스로 텍스처를 살렸다. 또한 레더 소재의 트렌치코트로 강인함을 강조하고, 이너는 블랙 저지를 매치해 스포티함을 더했다. 링 귀걸이와 독특한 쉐이프의 블랙 선글라스를 더해 포인트를 준 스타일.
 
에디터 김수정( 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