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내가 제일 독특해'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0.22 18: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난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패션 피플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주고 리넨 셔츠와 코튼 자켓을 매치에 소재에 자유로운 변형을 줬다. 또한 패치워크 된 자켓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가슴까지 오는 기장의 롱헤어와 비니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탈색된 블론드 헤어에 파스텔톤 핑크를 염색했다. 아이론을 자연스럽게 말아 여성스러우면서도 요정 같은 이미지를 더했다. 립은 톤 다운된 버건디 레드로 연출해 부드러운 헤어컬러와 반대되게 포인트를 줬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스포츠웨어, 일명 트레이닝 복을 커플룩으로 매치해 아이들의 귀여움을 한껏 살린 스타일. 각각 오렌지와 그린으로 보색 대비를 시켰으나, 톤을 같게 한 톤인톤룩으로 통일감을 줬다. 특히 소품으로는 장난감 대세, ‘액체 괴물을 들어 전체적인 컨셉에 위트를 더했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드레드 헤어스타일로 레게 스타일을 강조했다. 상의는 자유분방한 느낌의 블랙 데님 블루종을 입어 자유분방함을 보여주고, 액세서리는 실버 소재의 삼각형 쉐이프의 링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모든 착장을 올 레드로 매치해 시선을 끈다. 트위드 소재의 레드 자켓과 동일한 소재로 캡을 매치해 통일감을 주고, 독특한 쉐이프의 레드 선글라스를 매치해 마치 우주에서 온 듯한 사이보그틱함을 연출했다. 특히 레드 컬러의 위그를 착용하여 더욱 유니크한 모습을 강조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