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마샬 아카데미 논현 분원 갤러리 형으로 오픈
  • 성재희
  • 승인 2018.10.23 1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샬 아카데미 논현 분원
마샬 아카데미 논현 분원

마샬 아카데미(대표 김주승)가 지난 10월 논현 분원을 오픈하고 그 기념으로 L.C.F(Label Coiffure Francaise) F/W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L.C.F는 프랑스 파리에 본부를 두고 있는 국제 조직으로 회원의 창작 활동과 신기술 보급, 세계 회원국 간 기술 교류 및 상호 친목을 목적으로 한다. L.C.F KOREA는 2000년도에 창단, 하종순 살롱드마샬 대표가 회장을 맡아 3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마샬 아카데미 논현 분원
마샬 아카데미 오픈 기념 한국 L.C.F f/w 교육

마샬 아카데미 본원은 1980년대 초반 오픈해 마샬 내부 교육 위주로 운영해왔으나, 이번에 오픈한 논현 분원은 외부 교육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대경대학교 뷰티학과 교수이자 마샬뷰티살롱 수내점 등을 맡고 있는 김주승 대표는 마샬 아카데미 교육의 차별화와 관련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마샬 아카데미 오픈 기념 L.C.F 교육

“100여평 규모의 마샬 아카데미 논현 분원은 일반적인 재교육은 물론 헤어쇼도 진행할 수 있는 쇼룸 형태의 갤러리형 아카데미로, ‘마샬인’뿐만 아니라 외부 미용인들에게도 오픈할 것입니다. 특히 프랑스 L.C.F 강사 교육의 경우 내부 교육생은 레벨 Ⅱ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데, 외부 교육생에게도 L.C.F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마샬 아카데미 김주승 대표
L.C.F 국제 강사 자쿠타 강베리 시연

마샬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살롱 베이식부터 크리에이티브 과정까지 미용 전 기술 교육을 망라하며, 서비스 인성 마인드 교육 및 블로그 CEO교육,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교육 등도 진행한다. 강사진으로는 하성수 아카데미 원장을 비롯해 김희승, 이윤기, 한사무엘, 엄채은, 김영작 등 마샬을 대표하는 얼굴들이 포진해 있다.

L.C.F 국제 강사 자쿠타 강베리 시연
L.C.F 코리아 하종순 회장

“수준 높은 기술력과 더불어 훌륭한 인성을 두루 겸비한 인재를 육성해 한국 미용의 유행을 선도하는 데 마샬 아카데미가 앞장서겠습니다. 또 논현 아카데미 쇼룸을 유능한 미용인들의 인재 양성의 공간으로 공유해 한국 미용 성장에 보탬이 되겠습니다.” 

에디터 성재희
포토그래퍼 신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