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눈이 즐거웠던 패션인의 축제'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0.24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이 즐거웠던 패션인의 축제,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파스텔 톤의 블론드 블루 헤어로 쿨함과 동시에 개성을 살렸다. 쇼트 커트로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레드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캐주얼함을 보여줬다. 또 레드 선글라스로 의상과 어우러지면서도 헤어 컬러와 대비 시켜 포인트를 줬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내추럴한 미디움 롱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미소년의 느낌을 준다. 그레이 컬러의 체크 자켓과 머스타드 가디건을 이너로 매치시켜 무난한 컬러 속에 포인트를 줬다. 샤넬 로고가 새겨진 스웨이드 소재 크로스백을 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한 스타일.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반팔 셔츠로 진정한 패션 피플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웜톤의 핑크를 톤온톤 매치함으로써, 패셔너블함과 큐트함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에코백, 벨트, 스니커즈, 글래시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원래의 블론드헤어를 자연스럽게 흐트러뜨려, 개성있는 룩 속에 절제된 헤어스타일을 강조했다.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개성 강한 빅 리본 셔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머리만 레드 컬러로 염색해 개성을 강조하고, 톱은 빅 사이즈 레드 베스트를 매치해 헤어 컬러와 자연스럽게 코디했다. 크기가 다른 원 형태의 실버 이어링을 매치해 포인트를 준 스타일.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흑인 특유의 곱슬머리를 쇼트하게 연출한 헤어스타일. 호랑이와 여성의 얼굴이 프린팅된 톱과 오버 사이즈 레더 자켓을 매치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스키니 진을 믹스매치해 어딜가나 눈에 띄는 개성 강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