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보그헤어, F/W 뉴 헤어 콜렉션 발표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0.25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VOG Hair(보그헤어)는 2018 F/W 뉴 헤어 콜렉션 ‘Human Nature’을 발표했다.
 
보그헤어 2018 F/W 뉴 헤어 콜렉션 ‘Human Nature’
이번 컬렉션은 사람과 자연을 컨셉으로 사람에 대한 본성과 자연에 대한 융합을 주제로 내추럴함을 강조한 것이 포인트다. 트렌드 교육을 담당한 프랑스 VOG(보그)그룹 포뮬러아카데미 프랭크쇼케씨는 “커트는 최대한 심플하게, 컬러는 화려한 것이 이번 트렌드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보그헤어 2018 F/W 트렌드 'Flora'
우아한 이미지의 롱스타일 ‘Flora’은 레이어드 롱스타일을 표현하면서 F/W 시즌에 맞게 라인을 단단하게 잡아 무게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발레아쥬 테크닉을 가미한 후 가을 단풍 느낌을 표현하는 피그먼트로 시술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되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 연출을 극대화했다.
 
보그헤어 2018 F/W 트렌드 'Irish'
 
또한 깨끗하고 깔끔한 중단발 느낌의 ‘Iris’는 클리어한 느낌을 살려 색감은 최대한 배제하고 발레아쥬 테크닉을 뿌리부터 넣어 주되 모발 끝 쪽으로 갈수록 옴브레 느낌이 나도록 했다.
 
보그헤어 2018 F/W 트렌드 'Cloe'
보그헤어 2018 F/W 트렌드 'Cloe'
펑키한 느낌의 쇼트 단발 ‘Cloe’는 언더라인을 무겁게 잡아 층을 많이 주고 전체 모발에 드라이로 컬을 넣어 주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살린 것이 포인트다.
 
보그헤어 2018 F/W 트렌드
보그헤어 2018 F/W 트렌드 'Cloe'
컬러 또한, 모발 끝 쪽으로 갈수록 오렌지 색감을 뚜렷하게 표현해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