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에스엠코스, 새치 전용 염모제 출시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0.26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제품 전문 회사인 에스엠코스는 새치 전용 염모제 ‘캔디 티에스 트리트먼트 칼라크림’과 빠르고 간편한 ‘캔디 세븐 티에스 트리트먼트 칼라크림’을 출시하여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에스엠코스에서 출시한 흑설탕 염모제

요즘은 새치 커버용 염모제의 수요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다. 최근 들어 젊은층 가운데 정신적 스트레스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결핍 등으로 흰머리로 고민하는 사람이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캔디 세븐 티에스 트리트먼트 칼라크림’은 새치 커버 전용 멋내기 염색제로 블랙,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먼저 출시된 ‘캔디 티에스 트리트먼트 칼라크림’은 흰 머리 염색은 물론, 컬러 조절이 가능해 밝게 염색할 수 있는 염모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후속으로 출시된 '캔디 세븐 티에스 트리트먼트 칼라크림’은 흰머리를 더욱 빠르고 손상 없이 염색할 수 있게 해주며, 자극이 적고 부드럽게 발리며 냄새가 없어 고객뿐만 아니라 디자이너까지 생각한 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캔디 세븐 티에스 트리트먼트 칼라크림’에는 흑설탕과 다시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그동안 두피 자극, 염색 후 모발의 거칠어짐, 윤기 저하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과 디자이너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하면서 어두운 색부터 밝은 색까지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한 캔디 시리즈는 계속해서 꾸준히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