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한층 성숙해진 무대, 2019 아이디헤어 프로젝트 C
  • 성재희
  • 승인 2018.10.31 1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 헤어(id HAIR)가 지난 10월 17일 저녁 세빛섬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프로젝트C’를 개최했다.
 
그랑프리를 받은 아이디헤어 'Re:go' 팀 영상
프로젝트C의 ‘C’는 ‘Cut, Color, Curl, Care’의 앞 글자를 대표하는 C로, 총 6개 팀이 나와 고객에게 상품화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 메뉴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 심사위원과 관객의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우열을 가렸다. 특히 이날 관객 투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스마트폰 QR코드를 통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의 묘미를 더했다.
 
아이디헤어 프로젝트 C 무대
상금 100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지는 그랑프리 ‘2019 New Hair Style’에는 ’Ago, 이전과 같은, 이전과 다른’ 이라는 콘셉트로 레트로 감성을 표현한 ‘Re:go’(스페셜 김두남, 아현뉴타운 고결, 화정3 권진)팀이 선정됐다.
 
아이디헤어 프로젝트 C 무대
30대 이상에게는 이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30대 이후 세대에게는 트렌디한 문화로 어필, ‘이전에~’ 라는 뜻의 Ago를 상품으로 새롭게 제안했는데, 완성도 높은 영상과 확고한 콘셉트로 첫 번째 무대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심사위원과 관객의 선택을 받았다.  
 
아이디헤어 프로젝트 C - high 5 팀 프레젠테이션
이날 무대에 오른 헤어 디자이너들은 지난해 보다 한결 여유 있는 발표 실력으로 행사 완성도를 더했으며, 주제와 관련한 영상이 볼거리를 더해 아이디헤어의 시그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디헤어 프로젝트 C 참여 팀
에디터 성재희 사진제공 아이디헤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