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아이디헤어 위운미 대표, JHCA(일본 헤어 컬러 협회) 컬러 세미나 초청 강연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02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헤어 위운미 대표가 지난 1023일 일본 오키나와 더 부세나테라스 호텔에서 열린 JHCA 컬러 세미나 초청 강연에 나섰다. 
 
JHCA 컬러 세미나 초청 강연 중인 위운미 대표
2018년 10월 22, 23일에 열린 JHCA 컬러 세미나 
이번 세미나 주최인 JHCA 컬러 협회는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헤어 컬러 기술자 양성을 위해 헤어 컬러 라이브 콘테스트(Hair Color Live Contest)를 매년 개최하고 일본 헤어 컬러 문화를 이끄는 단체로 이번 세미나는 미용사와 살롱, 경영자의 역할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다.
 
위운미 대표는 JHCA 미래포럼 2018에서 아이디헤어의 탄생 배경과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소개했다. 직원 두 명과 14평 미용실에서 시작해 25년 만에 1000평대 뷰티 클러스터를 오픈하기까지 겪었던 어려움과 극복 과정을 풀어내 호응을 얻었다. 또 토론과 질의응답을 나눈 오후 강연에서는 미용 시술 요금과 고객 만족도, 디자이너 역할 등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위운미 대표는 JHCA 미래포럼 2018에서 아이디헤어의 탄생 배경과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소개했다. 
 
한편, 아이디헤어는 41개 직영 매장으로 이루어진 헤어 살롱 브랜드로 100여명의 백혈병 소아암 환후를 후원하고 월 1회 노인 대상 무료 커트 봉사 및 해외 봉사 활동 등 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