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일본 미용인 추천 리얼맛집! 오사카 맛있는 스시, 도쿄 소바&분위기 좋은 술집, 나고야 사케전문점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05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양국의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는 글로벌 미용인 4인방이 추천하는 일본 맛집.
 
글로벌 미용인 4인방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호유코리아 마츠이 아츠시 대표, 에리카 사쿠라이 야스히로 대표, 일본&프랑스 살롱 ‘fagot’ 신 타나카 대표, 아트 비반트 오스카 히로시 대표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호유코리아 마츠이 아츠시 대표
에리카 사쿠라이 야스히로 대표
일본&프랑스 살롱 ‘fagot’ 신 타나카 대표
아트 비반트 오스카 히로시 대표  
 
호유코리아 마츠이 아츠시 대표, 지넨(じねん)
 
지넨 입구
지넨 인기 메뉴 '우나기 버터'(좌측 상단)
“장어 초밥 위에 긴 막대 모양의 버터가 올라간 우나기 버터가 이 스시집의 인기 메뉴입니다. 제 눈앞에서 신선한 초밥이 만들어지는 것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제가 오사카에 거주할 때는 자주 갔었는데 가도 가도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4개 매장이 오사카에만 위치해 있어 오사카에 방문해야 맛볼 수 있는 초밥입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위치: 오사카시 주오구, 키타구
홈페이지: jinen.org

에리카 사쿠라이 야스히로 대표, 테우치 소바 다이안(手打そば 大庵)
 
사진 출처: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ure.pia.co.jp, tabelog.com, r.gnavi.co.jp
“도쿄 신주쿠에 가면 수타 소바로 유명한 다이안에 꼭 들러보세요. 우선 나무로 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마음을 한 번 사로 잡고 장인이 손수 만든 차진 소바 맛에 마음을 한 번 더 뺏기죠. 소바 외에도 일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준비돼 있고 소믈리에가 운영하는 식당답게 최상의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도쿄시 신주쿠구
홈페이지: www.soba-daian.com

아트 비반트 오스카 히로시 대표, 야타(やた)
 
사진 출처: buns.jp
“일본 술을 좋아한다면 야타를 추천합니다. 제가 사는 나고야를 중심으로 생겨 현재는 도쿄의 신주쿠와 시부야에도 매장을 오픈했더군요. 이곳은 쌀과 누룩만으로 만든 일본 술을 취급하고 술이 약한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좁은 바에 서서 마시는 스타일이 이 매장의 특징인데 마시다 보면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친구가 돼 있어요. 일본 술에 해박한 지식을 가진 직원들로부터 저에게 맞는 일본술을 추천받기도 합니다. 일본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위치: 아이치현 나고야, 도쿄시 신주쿠구, 시부야구
홈페이지: junmaishu.net

일본&프랑스 살롱 ‘fagot’ 신 타나카 대표, 마루(圓)
사진 출처: tabelog.com
사진 출처: tabelog.com
“도쿄에 총 3개 점포가 있는데 저는 아오야마에 있는 마루에 자주 갑니다. 방으로 공간이 분리돼 있어 지인과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카운터 자리에는 바 형식의 좌석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운터 자리에 자주 앉습니다. 주방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 술 종류도 많아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습니다. 퇴근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마루에 가서 맛있는 안주에 술을 곁들이면 정말 행복해요.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도쿄에 방문하면 꼭 마루에 가서 저처럼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위치: 도쿄시 마나토구, 주오구, 시부야구
홈페이지: www.marumayfont.jp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