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후원 박효원, A+ 라이프 효담 제주오픈 우승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06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골퍼 박효원(31,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이 11월 4일 제주도 세인트포 골프장에서 열린 한국 남자 프로 골프(KPGA) 코리안투어 A+ 라이프 효담 제주오픈에서 연장 접전 끝에 값진 우승을 차지했다.
 
박효원 18번홀 어프로치 샷
이날 박효원은 보기는 1개로 막고 4개의 버디를 잡아내 3타를 줄여 최종 합계 9언더파 279타를 적어내며 이형준과 동타를 기록, 연장 승부에 접어들었고, 연장 첫 홀에서 버디를 잡아 우승을 확정했다. 이로써 박효원은 대상 포인트 1000점이 추가되어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4434포인트로 5위에서 2위로 점프했다.
 
박효원 프로 우승 트로피
박효원은 우승 인터뷰에서 “연장 승부를 몇 번 해 봤기 때문에 크게 긴장하지 않고 내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었다. 마지막 챔피언 퍼트가 3.5M 정도 남아 있었는데 들어가는 순간 너무 기뻤다” 라고 말했다. 또 이어서 “마지막 투어챔피언십에 승부를 걸어야 할 것 같다. 제네시스 대상을 수상해 유러피언 투어에 도전해 보고 싶다. 어린 시절부터 해외 진출을 꿈꿔온 만큼 유럽 골프 투어에 도전할 계획이다. 꿈을 꼭 이루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효원 프로 우승 세레머니
한편 박효원 프로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공식 후원하는 선수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가맹사업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 후원, 사회 환원 활동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