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그라피 에디터들이 애정하는 샴푸와 헤어 오일, 쿠션 제품은 뭐니?
  • 최은혜
  • 승인 2018.11.08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웰라 프로페셔널즈 SP 럭스 오일 2. 피토스토리 아보카도 글램 헤어 오일 3.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서큘리스트 소다 4. 뉴스킨 NaPCA 모이스처 미스트 5. 정샘물 쿠션 실러(라이트 컬러)&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 글레이즈 6. 와칸 프로페셔널 롱 라스팅 컬러 허벌 샴푸
 
1. 웰라 프로페셔널즈 SP 럭스 오일
#김수정에디터 향이 정말 좋아서 제가 즐겨 쓰는 제품이에요. 아르간, 아몬드, 호호바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고, 더불어 깊은 향이 매력적이죠. 또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 가능해요. 잦은 염색과 펌으로 항상 오일을 발라줘야 하는데, 끈적임 없이 은은한 향을 오래 유지시키는 멋진 제품이죠.
 
2. 피토스토리 아보카도 글램 헤어 오일
#김미소에디터 <그라피> 10월호에 향이 좋은 제품을 소개했는데, 그 중 한 제품만 선택해야 한다면 단연 이 제품을 뽑고 싶어요. 일단 향이 정말 좋은데 향을 맡으면 막 샤워하고 나온 듯한 상쾌함이 느껴지고 은은한 오렌지&피치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요. 발랐을 때 모발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윤기도 자연스러워 만족합니다. 그리고 많이 발라도 뭉치거나 잔여물이 묻어나지 않는 것도 장점이에요.
 
3.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서큘리스트 소다
#김미소에디터 일을 하다보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지친 하루의 끝을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서큘리스트 소다와 함께 해요. 모발 사이사이 두피에 분사 후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주면 탄산이 톡톡 터지는데 두피가 자극되면서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머리가 맑아지거든요. 특히 매달 돌아오는 마감 주에는 야근의 연속인데 항상 책상에 두고 애용하는 최애템이에요. 단시간에 리프레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4. 뉴스킨 NaPCA 모이스처 미스트
#김수정에디터 제가 항상 곁에 두고 쓰는 미스트예요. 집과 사무실에 하나씩 두고 사용 중이죠. 다른 미스트와 달리 향이 강하지 않고 자주 뿌려도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흡수됩니다. 특히 사무실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들에게 제격이에요. 용량이 커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수시로 뿌리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죠. 뉴스킨 제품은 향이 강하지 않고 순한 성분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5. 정샘물 쿠션 실러(라이트 컬러)&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 글레이즈
#최은혜에디터 여성들은 늘 화장품의 홍수 속에 살고 있지만 나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죠. 정샘물의 쿠션과 틴트는 그 속에서 찾은 보물 같은 제품입니다. 쿠션은 울긋불긋한 피부 톤에 잘맞고 어느 정도 커버력도 있어서 바쁜 아침에 필수품이죠. 하이 틴티드 립 락커 풀 글레이즈는 선명한 레드 컬러로 화장을 안 한날 하나만 발라도 피부 톤이 살아납니다. 웬만한 해외 브랜드보다 좋은 것 같아요!  
 
6. 와칸 프로페셔널 롱 라스팅 컬러 허벌 샴푸
#최은혜에디터 와칸으로 염색을 한 적이 있는데 컬러 유지를 위해 사용한 제품입니다. 또 시중에 판매하는 샴푸를 쓰면 두피가 가렵거나 모발에 기름이 잘 생기는데 이 제품은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꾸 손이 가네요. 염색 유지는 물론 두피가 예민하고, 모발 관리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