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와칸프로페셔널, 헤어 디자이너 대상 뷰티 품평단 ‘와칸 서포터즈’ 모집
  • 최은혜
  • 승인 2018.11.19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한 뷰티 품평단 ‘2019 와칸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와칸 프로페셔널.
자연과 가장 가까운 제품을 만드는 내추럴 케어 브랜드, 와칸 프로페셔널(대표 김성오, 이하 와칸)이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한 뷰티 품평단 ‘2019 와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와칸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19가지 각종 허브 추출물 등의 천연 베이스로 만든 파우더 염모제를 주력 상품으로, 유해 성분을 줄인 건강한 염색이라는 염색 패러다임을 선보였다.
이 외 샴푸, 클리닉, 헤어 오일 등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 제품 등 다양한 헤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헤어 전문 브랜드이다.
 
와칸 프로페셔널의 롱라스팅 컬러 허벌 샴푸
 
와칸 서포터즈는 와칸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미용실에 근무하며, 헤어 제품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SNS 활동을 하고 있는 헤어 디자이너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와칸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공되며, 출시 전 제품의 기획 개발 과정에도 일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를 위한 추가 혜택은 물론, 서포터즈가 소속된 미용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신청은 12월 16일까지 와칸의 실시간 채널톡(https://wakan.channel.io/)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 선정 발표는 12월 말 개별 통보한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