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전국 투어 세미나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20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리미노가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전국 투어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세미나는 37년 미용교육 경력의 일본 정통 교육자 고다 유이치의 컬러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하는 전국 투어 세미나로 지난 917일과 18일 서울 신촌 교육장 세미나를 시작으로 1022일 광주, 1023일 대구까지 4회에 걸쳐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이철헤어커커, 아이벨르팜므, 토니앤가이 등 VIP 멤버십 살롱의 원장과 헤어 디자이너, 본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세미나의 강사, 고다 유이치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세미나는 컬러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과 과학적인 이해로 컬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사전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애시 컬러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조사하고 세미나는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질과 레벨, 손상도를 가진 모발에 섬세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도록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아리미노 아시안 컬러
아리미노 아시안 컬러
강사인 아리미노 인터내셔널 교육 책임자이자 37년 미용 교육 경력의 고다 유이치는 컬러 시연과 함께 컬러 과학의 이론을 설명하고, 사전 신청서 질문을 바탕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컬러 시연과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샴푸 테크닉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대형 스크린과 촬영 장비로 밀착 중계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밀착 중계로 참가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고다 유이치는 아리미노 아시안 컬러는 발색력 등 제품력에 있어서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염모제라 생각한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세미나의 강사, 고다 유이치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전국 투어 세미나 5회 차 교육은 1119일 포항에서도 진행했으며, 아리미노는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로 미용인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피토스토리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자료제공 아리미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