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하시스, 헤어짱-카카오헤어샵 사옥 확장 이전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1.21 1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판교로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

카카오헤어샵 판교 사옥 입구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일숍 등 뷰티숍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뷰티짱과 미용실 O2O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서비스하고 있는 하시스는 지난 11월 6일과 8일 양일간 이전식을 개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카카오헤어샵 입구
카카오헤어샵 판교 사옥 입구

이번 이전식은 카카오 여민수 대표이사와 카카오 서비스별 임직원을 비롯해 제조, 유통, 프랜차이즈 등 국내 뷰티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 하시스의 사업 성과와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황영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1992년 창업 이래 좀 더 편하게, 좀 더 효율적으로, 좀 더 안전하게 뷰티숍 운영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발, 보급함으로써 뷰티업계에 ‘관리 솔루션’ 개념을 정립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그 결과,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은 60% 이상의 시장점유율로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카카오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미용실 O2O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으로 미용실 예약 문화 정착에 일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헤어샵 휴게실
카카오헤어샵 판교 사옥 휴게실

한편, 하시스는 판교 사옥 이전에 맞추어 카카오헤어샵 입점료, 사용료, 기존고객 플랫폼수수료를 받지 않는 파격적인 프리 요금제를 출시했다. 또 올해 12월까지는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서비스 상담, 입점, 유지 등 단계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