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스타일 사진 공모전, 2018 KHA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 르보헤어 테요 2년 연속 금상 쾌거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27 18: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KHA 코리아헤어드레싱어워즈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을 수상한 르보헤어 테요 디자이너의 작품 ‘Neoretro’는 울프 커트 베이스에 올해의 트렌드인 바이올렛으로 하이라이트를 넣고 메이크업은 주근깨로 포인트를 줬다.
 
테요 'Neoretro'
6년 전 개인 블로그에 고객들의 헤어 사진을 올리면서 욕심이 생겨 본격적으로 포토슈팅을 시작해 지금까지 왔다는 테요 원장은 매년 포토 작업을 하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지만 한계를 느낄 때가 많다. 이번 어워즈 작품을 준비하면서 그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했고 새로운 방식을 깨닫게 되었다고 전했다.
 
2018 KHA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 수상자, 르보헤어 테요
미용 선진국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미용인들이 자발적으로 KHA와 같은 콘테스트나 헤어쇼에 활발하게 참여해야 한다며 2019 코리아 헤어드레싱 어워즈에도 또다시 도전할 뜻을 비췄다. 
 
심사평을 하는 오민 대표

한편, 테요 원장의 작품 ‘Neoretro’에 대해 백승기(영국 RUSH Art Team) 해외 심사위원은 모델 선정과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뤘고 모델의 아이 컨택트와 표정이 작품성을 배가시켰다고 평했다. 국내 심사위원인 임진옥(스타일플로어) 원장은 굉장히 새로운 느낌의 울프 커트를 연출했다. 특히 베일 커트 느낌의 텍스쳐 처리가 놀랍고 임팩트가 강한 작품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작품은 협찬사상인 아모스프로페셔널상도 수상하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테요 원장은 협찬사상인 아모스프로페셔널 상도 수상했다.
수상자 테요 원장과 심사위원 오민 대표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