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스타일 사진 공모전, 마루니헤어 토모! 2018 KHA 은상 · 밀본코리아 상 동시 수상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27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KHA 코리아헤어드레싱어워즈 살롱 스타일 부문 은상을 수상한 토모 원장의 테크노컷은 라인이 된 새로운 테크노 커트이다.
 
코리아 헤어 드레싱 어워즈 살롱 스타일 부문 수상자 토모 '테크노컷'
디클리크라는 크리에이티브 팀에서 촬영 콘테스트 등의 창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토모 원장은 미용사에게 포토 슈팅을 절대 쓸데없는 작업이 아니다. 미용 기술을 발전시키고 싶은 분들에게 권한다또 작년 KHA에도 출품했는데 그 때는 상을 하나도 받지 못해 아쉬웠다. 올해는 상을 받아 기쁘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코리아 헤어 드레싱 어워즈 수상 소감을 전하는 토모 원장

한편,  토모 원장의 작품 회색빛 도시에 대해 오민(오민크리에이티브팀) 심사위원은 커트는 단순하지만 웨트한 표현이 좋았다. 이렇게 스타일링해 고객을 내보내면 모던하고 도시적인 느낌이 들것이라 생각한다고 심사평을 남겼다. 백승기(영국 RUSH Art Team) 심사위원은 은은한 모브 컬러와 촉촉하게 젖은 느낌의 스타일링이 모델의 시크한 표정과 잘 어울려 샤프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토모 원장의 이번 작품은 밀본코리아 협찬사 상도 수상했다. 

 
토모 원장은 이날 밀본코리아 협찬사 상도 받았다. 
코리아 헤어 드레싱 어워즈 수상자 토모 원장과 양리 심사위원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