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스타일 사진 공모전, 2018 KHA 살롱 스타일 부문 그라피상! 와이오유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28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KHA 코리아헤어드레싱어워즈 살롱 스타일 부문에서 ‘시그널’로 그라피상을 수상한 와이오유 팀은 작품에 대해 “자유로운 텍스처의 웨이브 질감과 페이스 라인의 컬 흐름이 입체감 있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한다. 모발 끝 움직임에서 전해지는 몽환적인 매력이 자유로운 이 시대의 여성을 연상시킨다”고 설명했다.
 
와이오유 '시그널'
와이오유 팀은 와이오유 뷰티 살롱의 직원들이 모여 만든 팀으로 시즌별로 한 번씩 살롱에서 포토슈팅을 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온다고 한다. “이번 작품을 구상할 때는 고객과 지인들에게 살롱 와이오유의 이미지를 조사하고 ‘살롱 와이오유를 담아보자’는 콘셉트로 진행했다. 그렇게 탄생한 작품이 ‘밝고,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시그널이다”라고 덧붙였다.
 
수상 소감을 전하는 와이오유 팀
한편, 와이오유의 ‘시그널’에 대해 심사위원들은 와이오유의 팀이 담고자했던 이미지와 동일하게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자연스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델과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계속 눈길이 가는 작품”이라고 입을 모았다. 시상식에서 와이오유의 그라피상 시상은 스타일플로어 임진옥 원장이 맡았다.
 
수상자 와이오유 팀과 임진옥 심사위원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