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그리에이트 그룹, 홍콩에서 ‘케이 펌(K-Perm) 콜렉션 세미나’
  • 김미소 에디터
  • 승인 2018.11.28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한국의 주목할만한 펌 트렌드’를 테마로 아시아 순회를 하고 있는 그리에이트 그룹이 베트남과 태국에 이어 홍콩과 마카오에서 세 번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그리에이트 그룹의 새로운 2018 한국 펌 콜렉션을 소개해 한류 열풍을 극대화하고 살롱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펌 시술 매뉴얼을 제시했다.
 
그리에이트 K Perm 콜렉션 세미나 단체 사진
‘K Perm 콜렉션 세미나’는 한국 헤어 트렌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 홍콩 미용인들을 위한 특별 기획으로, 외래강사로 초빙한 권오덕 원장(덕헤어)과 함께 모델 6인을 대상으로 한 펌 시연 및 매출 증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그리에이트 K Perm 콜렉션 세미나를 진행하는 이재진 강사
그리에이트 K Perm 콜렉션 세미나를 진행하는 권오덕 원장
세미나에 이어 열린 3일간의 ‘AOP 디자인 펌 클래식/베이식 과정 클래스’는 홍콩과 마카오 각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펌 디자인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차이를 두어 진행됐다. 
 
그리에이트 ATS 제품 라인
또 마카오에서는 ‘나노 마스터 일반 펌 및 아이론 펌 실습’을 별도로 진행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현지에서 인기 있는 ‘C컬 볼륨 펌’을 그리에이트 위브 아이론과 맥스 펌제를 활용해 연습하고, 권오덕 원장의 시연에 집중했다. 
 
그리에이트 위브 아이론
그리에이트 K Perm 콜렉션 세미나
 
“마카오 시장이 홍콩 바이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마카오 시장 최초 공략에 나서게 됐다.” 그리에이트 그룹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마카오 정부의 후원을 받는 미용 단체와 연계하여 일부 고급 살롱 점주들만을 특별 초청해 일반 펌과 아이론 열펌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교육 등을 통해 현지 미용 시장을 활성화시키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