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스타일 사진 공모전, 2018 KHA 카카오헤어샵상! 헤어템 김나영
  • 최은혜
  • 승인 2018.11.29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HA 카카오헤어샵상 헤어템 김나영의 'fantasy'

2018 KHA 코리아헤어드레싱어워즈에서 ‘fantasy’로 카카오헤어샵상을 수상한 헤어템 김나영 원장은 기분 좋은 공상을 하는 듯한 모습을 헤어와 사진으로 표현했다. 평소 사진 작업을 하고 있는 그녀는 가장 나답게 작업했던 사진을 출품했다고 전했다.

김나영 원장은 포토워크에 대해 "사실 미용사가 사진 촬영까지 배우기가 쉽지 않다. 사진은 배우기도 힘들고 준비할 것도 많다. 하지만 촬영한 사진을 모아보니 나만의 스타일북이 완성되었다. 내가 어떤 머리를 하는지, 어떤 스타일을 하는지, 보완할 점은 무엇인지 객관적인 시선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좋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내년에는 기획에 더욱 신경써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헤어템 김나영 원장과 카카오헤어샵 이정원 이사
KHA 카카오헤어샵상 수상자 헤어템 김나영 원장

심사위원인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숀주는 그녀의 작품에 대해 "나름대로 타이틀을 Fantasy of Confidence 로 바꿔봤다. 보수적이고 엄격하게 보일 수 있는 전형적인 단발에 과감한 컬러링과 피니싱 터치 후 모델에게 헤드 셰이크를 하면서 이미지를 완성한 것 같다"며 "머리를 움직였을 때 생기는 볼륨과 자연스럽게 갈라지는 텍스처, 그때 생기는 모델의 표정이 달라질 것을 알고 연출한 것처럼 보이고, 이 모든 요소가 딱딱해 보일 수 있는 단발의 느낌을 젊고 자신감 넘치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변화시켜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평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신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