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소키와칸, 전 직원 해외 인센티브 트립 다녀온다!
  • 김수정 에디터
  • 승인 2018.12.03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소키와칸(대표 김성오, 이하 와칸)이 창립 이래 최고의 매출을 달성하고 전직원이 함께 해외 인센티브 트립을 다녀온다.
 
와칸의 염모제 W 컬러케어와 프리믹스 컬러.
와칸의 염모제 W 컬러케어와 프리믹스 컬러.
와칸은 ‘건강한 아름다움’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19가지 각종 허브 추출물 등의 천연 베이스로 만든 파우더 염모제를 주력 상품으로, 유해 성분을 줄인 건강한 염색이라는 새로운 염색 패러다임을 선보였으며, 그 외 샴푸, 크리닉, 헤어 오일 등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헤어 제품 전문 기업이다. 
 
또한 천연 파우더 염모제를 개발한 최초의 국내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매출 상승곡선을 유지해왔으며, 올해 10월, 창립 이래 최고의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자연주의 제품을 선호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따라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해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이른바 똑똑한 소비자형 구매 행태가 트렌드인 요즘, 자연 유래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자극이 없고 건강한 와칸의 제품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중시킨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인센티브 트립은 12월 5일에서 7일까지 2박3일의 일정으로 오사카, 쿄토, 나라 등 일본의 역사 유적지 및 다양한 명소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와칸 김성오 대표
와칸 김성오 대표
와칸의 김성오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는 올해, 직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 직원들 모두 한 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꾸준히 달려온 결과라 더욱 감사하고, 이번 인센티브 트립을 직원들 재충전의 계기로 삼아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